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뭐냐 시발? Onedaymor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4 작성일 2020-11-13 02:17:17 https://arca.live/b/counterside/9300916 반복 전투 돌려놓으니까 이러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74 2020-11-13 02:17:50 혹시 스토리 다시보기를 킨 거 아니니? 펼쳐보기▼ Onedaymore 2020-11-13 02:17:58 ㄴㄴ 펼쳐보기▼ Fairytale 2020-11-13 02:18:29 전당 손컨이라도 했음? 속도 2배속 아닌거 아니냐 펼쳐보기▼ 연잎 2020-11-13 02:19:05 창고나 유닛창 다차서 멈춘거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건 관련 내용들이 격겜 맨날 얘기 나오는거랑 똑같은데 [5] temprun 2020.11.13 110 6 언팩해서 움짤 못따나 평생흑우 2020.11.13 186 0 누누히 말하지만 걍 건틀렛 없애야함 [3] 엘빅이 2020.11.13 92 2 건틀렛 진짜 복귀할배는 티가 남 [22]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509 33 건틀렛 카운터사이드 건틀릿 대리 합니다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108 -2 47렙에 3t부터 6t탬 다 합쳐서 [4] 일하기싫다 2020.11.13 87 0 골드 할배특) [6] 수램 2020.11.13 151 3 뉴비 지금 캐릭 청문회 보는데 [8] dwsss 2020.11.13 136 0 근데 골드에 건공들 많은거 팩트임 [2] 칠영나비 2020.11.13 101 2 근데 밑에 대부분 이생각아닐까? [3] 오새린 2020.11.13 94 6 본인 트로피 안사는 이유 [3] 십공소 2020.11.13 89 0 건틀렛 각수연있는 건공놈들을 저주한다... [2] Ludovicus 2020.11.13 83 0 건포만 빼면 플레라는 말도 웃긴거임 [1] westyoon 2020.11.13 126 -1 기념패는 뭐하는거임? [5] ㅐㄴ 2020.11.13 82 0 난 플렙 66인데 49짜리한테 진적도 있어 [2] 엘빅이 2020.11.13 103 1 이 대사 좀 야한듯 [1] 수램 2020.11.13 94 0 앞으로 이벤트상점에서 단테같은 좆쓰레기 교환안할거임 [2] Ludovicus 2020.11.13 105 0 각유나 쓸만해진건가? [7] 밍하 2020.11.13 112 0 관리자 생체단말애 입력된 프로그램일 듯 [3] ㅇㅇ (222.103) 2020.11.13 84 0 근데 이게임 건 존나 스트레스받아서 빵칠 2020.11.13 61 0 각성캐들 pve출격할때 시간도 멈추면 안되냐 [3] 너구리H 2020.11.13 83 0 헤라 댓글 읽어보니 난독 좀 많은거 같음 [5] 꿀벌아쿠아 2020.11.13 144 -1 깔끔하게 정리하자면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87 2 이거 뭐냐 시발? [4] Onedaymore 2020.11.13 104 0 회사레벨 60 70 넘는놈들이 골드 매칭되면 화나는건 맞음 [2] ㅇㅇ (58.237) 2020.11.13 90 0 이번 이벤맵 요하나 드랍률 꽤 되는듯 [6] 십공소 2020.11.13 74 0 건틀렛 이 덱의 단점을 알아보자 [4] 건공 2020.11.13 174 1 건틀렛 솔직히 유죄인놈들이 대부분일거임 [9] Ryude 2020.11.13 1141 23 븅신쓰래기이벤 손절함 [3] 심장발전소 2020.11.13 121 2 나도 가끔씩 손컨 할때 있었는데 [2] 오새린 2020.11.13 69 0 신디 스킨 쿼츠인데도 존나 퀄있네 [6] 도스분충우지챠 2020.11.13 146 0 ✋질문 카페스트레가 하드22 편성 어떻게해? [6] 일하기싫다 2020.11.13 80 0 건틀렛 근데 추룡인이면 플5는 생각보다쉬움 [3] Ryude 2020.11.13 133 4 건틀렛 게임이 병신인건데 왜 니들끼리 편 갈라서 싸움 [3] ㅅㅅㅅ 2020.11.13 109 8 은근 카솔메 전부한테 버프주는 함선이 별로없네 [7] Ludovicus 2020.11.13 94 0 지금까지 pve만하다가 건 이제시작할수도 있잔슴 [8] 오새린 2020.11.13 154 2 각유나 PvE에선 어떰? [8] 러비캣 2020.11.13 128 0 념글 소신발언 했던 놈인데 [30] ㅇㅇ 2020.11.13 1471 10 ✋질문 함선 패키지 이거 창렬임? 어떰? [3]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3 111 0 ✋질문 레지나 어케 써야됨? [4] ㅇㅇ (211.207) 2020.11.13 120 0 힐데가 머신갑=관리자인거 알았으면 바로 난동부렸지 ㅋㅋ [1] ㅇㅇ (211.225) 2020.11.13 83 0 건틀렛 념글 저게 그렇게 욕먹을일임? [14] Sorfe 2020.11.13 639 6 어려움 2-3도 에델처럼 적군 죽으면 쫄만드는 그런 스킬 있음? 독호메 2020.11.13 41 0 이프리트 템셋 뭐줍니까? [2] 설유하 2020.11.13 75 0 킷싸마 [5] 수램 2020.11.13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02: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