념글보면 건 좆같아서 가라앉을거임 이러잔아

걔네들도 특정시기때는 그러다가 사람이 늘 같을순없으니 어느시점부터는 다시 건 좀 해볼까 하고 하는거아님?

그러다가 다시 현타오면 가라앉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