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는 메인4인가 거기 초반이고


가챠는 시그마가 안나오고 첫번째거 천장으로 기계 ㅅㄲ가 나와서 통돌이 돌릴때 금태 욕하는 기분 그대로 재현중이고


골드는 모자라고 pve가 너무 어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