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마딱인데 가끔 하다보면 다딱이 플딱이 시절부터 자주봐서 -건-우가 됐던 애들도 종종 만나고
상위큐 잡히면 챌린저 랭커들도 종종 잡히고
가끔 닉넴보면 챌럼들도 잡히고 그러니까
서로 인사도 하고 아이리 하트콘도 날리고 질때 레나 우는콘도 날려주고 하면 재밌어
좆같은 레나 웃는콘 이런거만 안날리면 상대방도 잘 받아줌
개인적으로 아이리콘이랑 소림이 부끄콘 같은거는 다들 좋아하더라

그마딱인데 가끔 하다보면 다딱이 플딱이 시절부터 자주봐서 -건-우가 됐던 애들도 종종 만나고
상위큐 잡히면 챌린저 랭커들도 종종 잡히고
가끔 닉넴보면 챌럼들도 잡히고 그러니까
서로 인사도 하고 아이리 하트콘도 날리고 질때 레나 우는콘도 날려주고 하면 재밌어
좆같은 레나 웃는콘 이런거만 안날리면 상대방도 잘 받아줌
개인적으로 아이리콘이랑 소림이 부끄콘 같은거는 다들 좋아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