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 써먹으려고 하는데 템이 빠방해도 융없찐이라 욵지 중...


각성캐 스탯도 큰데다가, 레일리가 110렙이냐 100렙이냐가 몹시 중요해서 내 레일리가 일찍 퇴근하는게 큼

각수연도 출시하자마자 뽑긴 뽑아도 융합 안되서 거의 두달 내내 개털리고, 오랜시간 끝에 이번주 딱한 번 재미봤는데,


융핵하고 밴풀리고 이런거 고려했을때 유나 재미 보려면, 또 한두달뒤에나 가능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