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 원툴인데 2밴먹고 억지로 글레잎니르라도탔는데 유나 이프 팬드 키워둔게하나도없어서 메타도못따라가고 700점떨굼 

어떻게든 이기고싶어서 몇시간동안 덱계속바꿔가며했는데 한판도못이기니까 진짜꼬접존나마렵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