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며칠 전에 겨우 플레 달긴 했는데 플레부터 캐릭풀이나 심리전 수준이 나랑 너무 차이남 진짜 오토나 패작이나 상대가 손패 꼬인거 아니면 못이기겠음
건포 열심히 빼고 열심히 손컨하고 뇌지컬 써도 나처럼 골드따리 실력인 사람도 있어 넘 뭐라하지마 ㅠㅠ

며칠 전에 겨우 플레 달긴 했는데 플레부터 캐릭풀이나 심리전 수준이 나랑 너무 차이남 진짜 오토나 패작이나 상대가 손패 꼬인거 아니면 못이기겠음
건포 열심히 빼고 열심히 손컨하고 뇌지컬 써도 나처럼 골드따리 실력인 사람도 있어 넘 뭐라하지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