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겨우 플레 달긴 했는데 플레부터 캐릭풀이나 심리전 수준이 나랑 너무 차이남 진짜 오토나 패작이나 상대가 손패 꼬인거 아니면 못이기겠음


건포 열심히 빼고 열심히 손컨하고 뇌지컬 써도 나처럼 골드따리 실력인 사람도 있어 넘 뭐라하지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