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을 존나 악질적으로 만들어 놓음


대체 왜 pvp를 강요하는걸까


내가 세나부터 해서 프커에픽 등등 다 해봤지만

Pvp를 강요하는 게임은 본적이 없음


다 주차만 시켜놓으면 더 이상 손댈 필요 없게끔 만들어놨지



생각해보니 좆같네 망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