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맛몆번만보면 양학러로 전직쌉가능이라서

저새기들 언젠간 사고치겠거니했는데

결국 문제가 일어났노...

건공의 사고방식으로는 평생 패작은 불가능하다 이말이야


이기면 그것만큼 재밌는것도 없는게 건틀렛인데


톡! 하고 밟으면 터지는 뉴비들 잡고다니면 을매나 재밌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