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 디트로이드는 왜 안쓰는 함선임? 니카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82 작성일 2020-11-13 02:43:48 https://arca.live/b/counterside/9301270 각등이나 각유나한테 뉴디트 공,공속 발라주면 검나 쌜꺼같은데 다른 함선에비해 별로 안쓰이는 이유라도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심장발전소 2020-11-13 02:44:08 중장갑이 아님 펼쳐보기▼ 니카와 2020-11-13 02:44:21 아하 펼쳐보기▼ ㅅㅅㅅ 2020-11-13 02:44:11 머리속에선 그럴싸한데 써보면 좀 그럼 펼쳐보기▼ 니카와 2020-11-13 02:44:29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S4N 2020-11-13 02:44:15 선행이 뉴오하요라서 펼쳐보기▼ 니카와 2020-11-13 02:44:43 아 펼쳐보기▼ S4N 2020-11-13 02:44:49 난잘쓰고있음 카미보다 더공격적이라 재밌다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3 02:44:18 종잇장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3 02:44:41 *수정됨 그리고 뉴오하이오가 희대의 병신 함선이라 펼쳐보기▼ Sorfe 2020-11-13 02:44:21 뉴안녕이 선행조건임 ㅅㄱ 펼쳐보기▼ hver 2020-11-13 02:47:32 재미로라도 써봄직한데 선행조건이 좀 그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회사렙 안올랐으면 좋겠다 [2] 캐빨겜 2020.11.13 54 0 a함도 약코한거야? [2] 안될꺼뭐있노 2020.11.13 80 0 난 닥돌하는 새끼들이 제일 무섭던데 [6] 파이크 2020.11.13 140 0 이...이게 뭔버그노?? 수램 2020.11.13 69 1 건틀렛 오늘 이상한 덱 많이 보임 [3] 테엥마망 2020.11.13 173 0 오토솔저도 카운터나 메카 조금씩 섞는게 낫더라 [4] ㅇㅇ (59.28) 2020.11.13 109 0 A함 힐량이 에블린보다 낮니 하더니 [9] ㅇㅇ 2020.11.13 181 6 건틀렛 이번주 특 ㅇㅇ (222.105) 2020.11.13 63 2 각성 많은 계정 보면 이기든 지든 짜증남 [5] 으으윽 2020.11.13 126 5 뉴비용 공략글 같은거 다는 이해 못했는데 [10] dwsss 2020.11.13 171 0 수동솔져 존나무서움 ㅇㅇ [7] 칠영나비 2020.11.13 110 0 건틀렛 냉혹한 건공의 세계 [5]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3 129 2 다음주에 각등이 출소만 해봐라 [5] 십공소 2020.11.13 118 0 건틀렛 가끔씩 유나 잡을려고 샤오린 꺼내는 사람 보는데 [11] 헥토르 2020.11.13 287 0 건틀렛 수동 솔져 만나본사람있음? [7] ㅇㅇdb 2020.11.13 138 0 연협은 급한거 아니면 차곡차곡 쟁여놨다가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2020.11.13 65 1 ✋질문 각힐 각지수 제외하고 각성캐 우선 순위 추천점 [2]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3 107 0 건 상점이 문제인건 맞음 [3] loo 2020.11.13 102 2 존나 심각한 고민에 빠짐 [1] 테엥마망 2020.11.13 82 0 오토로 플레 갈 수는 있는데 손컨하는 겁쟁이 클럽 놈들 때문에 유지는 안됨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1.13 118 3 그냥 각성 편제제한만 넣으라고 [2] 중기맨 2020.11.13 92 0 건틀렛 양학하는 사람들 젤 화나는게 희망고문하면서 즐김 [25] 으아재발요 2020.11.13 1336 50 건을 해야되는 이유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91 -1 뉴 디트로이드는 왜 안쓰는 함선임? [11] 니카와 2020.11.13 182 0 건때문에 화나실 일이 없도록 [3] 수램 2020.11.13 106 1 원스가서 하림이 마이크로 비키니 내면 됨 [3] 샤이닝 2020.11.13 88 0 어제 할로윈 미션때문에 어쩔수없이 건 돌렸거든? [10] 갓겜충아님 2020.11.13 177 0 유나 쎄진건 좋은데, 아니 사실 마냥 좋지도 않아 [6] 윾동6974 2020.11.13 164 0 념글에 -건-글이 많네 [6] 몰름보 2020.11.13 115 1 개선 그냥 건상점 개편만 하면됨 [6] 엘빅이 2020.11.13 154 3 이 문제 해결법 [1] 수램 2020.11.13 559 1 건틀렛 오토로 플래 갈수 있는데스? [8] 구르메아줌마 2020.11.13 130 0 무작정 싸잡아 욕하면 안됨 [1] 야드 2020.11.13 130 3 카사 천장 마일리지제 넣으면 안되나 [11] 닥등이 2020.11.13 117 1 ✋질문 카사 쫄작은 [4] 밍하 2020.11.13 109 0 그러고보면 이 겜이 이상성욕자한텐 최적의 겜 아닐까 [1] ㅅㅅㅅ 2020.11.13 81 0 건틀렛 이런거 본적 있어? [3] 꿀벌아쿠아 2020.11.13 95 1 건틀렛 팩트)각수연 각유나 이프리트 셋중 하나라도 없으면 깔개임 [6]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39 0 카사가 흥겜이었으면 해결방법이 간단함 [1] 십공소 2020.11.13 113 0 오토 솔져 어떻게 이기냐 [5] 샤이닝 2020.11.13 82 0 건틀렛 근데 컨틀릿 이모티콘 켜놓으면 재밌슴 [1] 파이크 2020.11.13 64 0 걍 매번 나오는 문제점이지만 pvp 컨텐츠를 주력으로 밀고 있어서 그럼 ㅇㅇ (58.237) 2020.11.13 48 0 건 싫어하는 사람은 다 접엇지 [8] loo 2020.11.13 142 -2 건틀렛 유나 아직 안쓰고있는데 오늘 집가면 푼다 이디스애호해 2020.11.13 48 0 패작아닌데 패작소리들을때마다 눈물남 [5] S4N 2020.11.13 122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02: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