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수동솔져 존나무서움 ㅇㅇ 칠영나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9 작성일 2020-11-13 02:48:17 https://arca.live/b/counterside/9301336 본인 시그마덱이라 백도어에 되게 취약한데시작하자마자 강소영으로 훅 치고 들어오면 암것도 못하고 그냥 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몰름보 2020-11-13 02:52:07 에델 500배 펼쳐보기▼ 칠영나비 2020-11-13 02:52:58 에델도 앞열 한놈은 놓고 내야되는데 시그마가 터져서 그럴 코스트가 없음 ㅋㅋ 펼쳐보기▼ 십공소 2020-11-14 06:29:22 이 덱에는 지금 탱커만 3명에 유일한 딜러가 에델이라 밸런스가 심히 망가져있음 이유미 빼고 유나를 넣는걸 추천 그리고 각힐이나 신디빼고 딜러 한명 더 넣어야됨 펼쳐보기▼ 칠영나비 2020-11-14 06:32:52 에델 각수연 실비아 3명아님? 펼쳐보기▼ 십공소 2020-11-14 06:34:03 실비아가 딜을 잘뽑는다는 느낌은 아니고 각수연은 내가 걍 지나쳐버렸다 지금은 불닭이랑 각유나를 최대한 빠르게 녹여야해서 화력이 중요함 펼쳐보기▼ 칠영나비 2020-11-14 06:39:51 그럼 이유미, 힐데>카일, 유나가 적당하겠네 펼쳐보기▼ 십공소 2020-11-14 06:41:06 그렇게 바꾸면 좋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6지부 열고나니 회사레벨이 아무 영향이 안가네 [3] ㅇㅇ (58.237) 2020.11.13 114 0 건틀렛 치아가와 함께하는 싱글벙글 건틀렛 히메코달린다 2020.11.13 79 0 지금 이렇게 남았는데 또 사야할 거 있어? [11] 새침부끄 2020.11.13 126 0 건틀렛 근데 오토로 플레는간다는건 먼소리임 [7] 으아재발요 2020.11.13 168 4 건틀렛 매칭 실태 [6] 십공소 2020.11.13 90 0 솔저덱에 솔저가 점점 사라지고있어 [1] 뭐해야하냐 2020.11.13 121 0 이넘들 하루종일 건얘기만하네 [3] ㅇㅇ 2020.11.13 96 0 건틀렛 사나에 아다리 잘맞으면 존나 쎄더라 [4]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04 0 레지나 궁극기 표정보면 누가봐도 악녀인데 [2] ㅇㅇ (143.248) 2020.11.13 90 0 근데 로우큐는 진짜 좆같음 몰름보 2020.11.13 73 0 건틀렛 요즘 보면 메타가 이상해지고있음 [3] Ryude 2020.11.13 180 1 스포?)에델 개꼴리는점 [10] 십공소 2020.11.13 270 4 이벤맵 1배속으로 돌리고있었네 시발 라송송 2020.11.13 51 0 회사렙 안올랐으면 좋겠다 [2] 캐빨겜 2020.11.13 54 0 a함도 약코한거야? [2] 안될꺼뭐있노 2020.11.13 80 0 난 닥돌하는 새끼들이 제일 무섭던데 [6] 파이크 2020.11.13 140 0 이...이게 뭔버그노?? 수램 2020.11.13 68 1 건틀렛 오늘 이상한 덱 많이 보임 [3] 테엥마망 2020.11.13 173 0 오토솔저도 카운터나 메카 조금씩 섞는게 낫더라 [4] ㅇㅇ (59.28) 2020.11.13 108 0 A함 힐량이 에블린보다 낮니 하더니 [9] ㅇㅇ 2020.11.13 181 6 건틀렛 이번주 특 ㅇㅇ (222.105) 2020.11.13 62 2 각성 많은 계정 보면 이기든 지든 짜증남 [5] 으으윽 2020.11.13 125 5 뉴비용 공략글 같은거 다는 이해 못했는데 [10] dwsss 2020.11.13 171 0 수동솔져 존나무서움 ㅇㅇ [7] 칠영나비 2020.11.13 109 0 건틀렛 냉혹한 건공의 세계 [5]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3 129 2 다음주에 각등이 출소만 해봐라 [5] 십공소 2020.11.13 117 0 건틀렛 가끔씩 유나 잡을려고 샤오린 꺼내는 사람 보는데 [11] 헥토르 2020.11.13 286 0 건틀렛 수동 솔져 만나본사람있음? [7] ㅇㅇdb 2020.11.13 137 0 연협은 급한거 아니면 차곡차곡 쟁여놨다가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2020.11.13 64 1 ✋질문 각힐 각지수 제외하고 각성캐 우선 순위 추천점 [2]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3 106 0 건 상점이 문제인건 맞음 [3] loo 2020.11.13 101 2 존나 심각한 고민에 빠짐 [1] 테엥마망 2020.11.13 81 0 오토로 플레 갈 수는 있는데 손컨하는 겁쟁이 클럽 놈들 때문에 유지는 안됨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1.13 118 3 그냥 각성 편제제한만 넣으라고 [2] 중기맨 2020.11.13 91 0 건틀렛 양학하는 사람들 젤 화나는게 희망고문하면서 즐김 [25] 으아재발요 2020.11.13 1336 50 건을 해야되는 이유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90 -1 뉴 디트로이드는 왜 안쓰는 함선임? [11] 니카와 2020.11.13 182 0 건때문에 화나실 일이 없도록 [3] 수램 2020.11.13 105 1 원스가서 하림이 마이크로 비키니 내면 됨 [3] 샤이닝 2020.11.13 87 0 어제 할로윈 미션때문에 어쩔수없이 건 돌렸거든? [10] 갓겜충아님 2020.11.13 176 0 유나 쎄진건 좋은데, 아니 사실 마냥 좋지도 않아 [6] 윾동6974 2020.11.13 163 0 념글에 -건-글이 많네 [6] 몰름보 2020.11.13 115 1 개선 그냥 건상점 개편만 하면됨 [6] 엘빅이 2020.11.13 153 3 이 문제 해결법 [1] 수램 2020.11.13 559 1 건틀렛 오토로 플래 갈수 있는데스? [8] 구르메아줌마 2020.11.13 1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02: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