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으로 맞서주마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주에 각등이 출소만 해봐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7
작성일
댓글
[5]
병신짓자주하는사람
S4N
십공소
라송송
ㅇㅇdb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이렇게 남았는데 또 사야할 거 있어?
[11]
126
0
건틀렛
근데 오토로 플레는간다는건 먼소리임
[7]
168
4
건틀렛 매칭 실태
[6]
90
0
솔저덱에 솔저가 점점 사라지고있어
[1]
121
0
이넘들 하루종일 건얘기만하네
[3]
96
0
건틀렛
사나에 아다리 잘맞으면 존나 쎄더라
[4]
104
0
레지나 궁극기 표정보면 누가봐도 악녀인데
[2]
91
0
근데 로우큐는 진짜 좆같음
73
0
건틀렛
요즘 보면 메타가 이상해지고있음
[3]
181
1
스포?)에델 개꼴리는점
[10]
271
4
이벤맵 1배속으로 돌리고있었네 시발
52
0
회사렙 안올랐으면 좋겠다
[2]
54
0
a함도 약코한거야?
[2]
80
0
난 닥돌하는 새끼들이 제일 무섭던데
[6]
140
0
이...이게 뭔버그노??
69
1
건틀렛
오늘 이상한 덱 많이 보임
[3]
173
0
오토솔저도 카운터나 메카 조금씩 섞는게 낫더라
[4]
109
0
A함 힐량이 에블린보다 낮니 하더니
[9]
181
6
건틀렛
이번주 특
63
2
각성 많은 계정 보면 이기든 지든 짜증남
[5]
126
5
뉴비용 공략글 같은거 다는 이해 못했는데
[10]
171
0
수동솔져 존나무서움 ㅇㅇ
[7]
110
0
건틀렛
냉혹한 건공의 세계
[5]
129
2
다음주에 각등이 출소만 해봐라
[5]
117
0
건틀렛
가끔씩 유나 잡을려고 샤오린 꺼내는 사람 보는데
[11]
287
0
건틀렛
수동 솔져 만나본사람있음?
[7]
137
0
연협은 급한거 아니면 차곡차곡 쟁여놨다가
64
1
✋질문
각힐 각지수 제외하고 각성캐 우선 순위 추천점
[2]
106
0
건 상점이 문제인건 맞음
[3]
101
2
존나 심각한 고민에 빠짐
[1]
81
0
오토로 플레 갈 수는 있는데 손컨하는 겁쟁이 클럽 놈들 때문에 유지는 안됨
[2]
118
3
그냥 각성 편제제한만 넣으라고
[2]
91
0
건틀렛
양학하는 사람들 젤 화나는게 희망고문하면서 즐김
[25]
1336
50
건을 해야되는 이유
[4]
90
-1
뉴 디트로이드는 왜 안쓰는 함선임?
[11]
182
0
건때문에 화나실 일이 없도록
[3]
105
1
원스가서 하림이 마이크로 비키니 내면 됨
[3]
87
0
어제 할로윈 미션때문에 어쩔수없이 건 돌렸거든?
[10]
176
0
유나 쎄진건 좋은데, 아니 사실 마냥 좋지도 않아
[6]
163
0
념글에 -건-글이 많네
[6]
115
1
개선
그냥 건상점 개편만 하면됨
[6]
153
3
이 문제 해결법
[1]
559
1
건틀렛
오토로 플래 갈수 있는데스?
[8]
130
0
무작정 싸잡아 욕하면 안됨
[1]
130
3
카사 천장 마일리지제 넣으면 안되나
[11]
11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