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신캐 나올때마다 '얘 건 성능 어떨까?'같은 소리만 하고있고 뉴비 양학하는 틀딱들도 각성빨이지 일반캐면 그나마 대응이라도 할만한데 4각으로 쑤시면 어떡게 하라는거임ㅋㅋ
매주 건메타도 각성중심으로 돌아가는데 5명이나 나왔으면 대응방안을 마련해봐야 하지않을까 금태야

매번 신캐 나올때마다 '얘 건 성능 어떨까?'같은 소리만 하고있고 뉴비 양학하는 틀딱들도 각성빨이지 일반캐면 그나마 대응이라도 할만한데 4각으로 쑤시면 어떡게 하라는거임ㅋㅋ
매주 건메타도 각성중심으로 돌아가는데 5명이나 나왔으면 대응방안을 마련해봐야 하지않을까 금태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