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150뽑으로 천장치면 념글감이였는데


3중으로 바껴서 이게 본전인지 비틱인지 운없는건지 좀 애매해짐


결국 이프리트 없는 사람이 보기엔 150뽑으로 이프리트 뽑은게 비틱으로 보일 수도 있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