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플4구간이 진짜 지옥이네 중기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1 작성일 2020-11-13 03:39:43 https://arca.live/b/counterside/9302242 3400~500따리랑 매칭하면 십중팔구 이기고 승점 쪽쪽빠는데 3200랑 매칭하면 그대로 운지해버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예전에 친선전? 연습? 뭐 이런거 있지 않았나 ㅅㅅㅅ 2020.11.13 38 0 이게 다 개노가 안떠서 그런거임 [3] 엘빅이 2020.11.13 89 0 건틀렛 코핀 니가와 어찌 하는거임.. [4] leakas 2020.11.13 111 0 이터니움이 부족하니 다 침식체로 변하는거임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56 1 카린옆애 지나갈때 아이스께끼 하고싶다 [4] 스크류바 2020.11.13 88 0 건틀렛 -건- 친선전 같은건 공식적으로 언급 나온적 없었음??? [4] ㅇㅇ 2020.11.13 89 0 아니 하도 많이봐서 이것도 합성인거같노 [5] ㅇㅇ (1.242) 2020.11.13 122 0 맨날 불이야 [8] 분긔 2020.11.13 130 0 김소빈 카운터능력이 "인벤토리" 임 [4] ㅇㅇ 2020.11.13 196 0 문코리타 쓰지말라고ㅋㅋ [9] b0ss 2020.11.13 218 0 일베 망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통베찾는 근첩들 역겹노 ㅇㅇ (116.120) 2020.11.13 100 0 ✋질문 리벳 vs 김소빈 [2] ㅇㅇ (220.122) 2020.11.13 96 0 야노스에서 노는 빼주세요 [2] 딸쟁이 2020.11.13 61 0 큰 불 잠재울려면 맞불 태워야된다며 [8] 몰름보 2020.11.13 115 -2 그래서 1년차단은 먹였노? ㅇㅇ 2020.11.13 79 3 김소빈 미니건 무한탄창임? [1] ㅇㅇ (1.242) 2020.11.13 70 0 카운터사이드는 응애단의 것이다 [1] ㅇㅇ 2020.11.13 61 0 근첩 판독기로 [2] 늒네쟝 2020.11.13 104 0 건틀렛 관련글 쓸때 헥토르 2020.11.13 62 1 근데 떡밥 왜이래 [4] 분긔 2020.11.13 90 0 사실 이것도 상연이가 잘못한거임 [1] 아이세스 2020.11.13 117 0 건틀렛 솔직히 -건- 친선매칭만 있어도 더 즐거울거 같은데 ㅇㅇ 2020.11.13 46 1 건틀렛 플4구간이 진짜 지옥이네 중기맨 2020.11.13 62 0 커피포트 전장 지피떳는데 스탑함? [2] Ludovicus 2020.11.13 63 0 트로피 꼭 필요없지? 뭐샘즐이샘 2020.11.13 39 0 동족혐오 분긔 2020.11.13 46 0 정리) [10] 직무유기 2020.11.13 148 0 근데 이쯤되면 카사도 건 매칭 지목하는거 있어야함 [6] ㅇㅇ 2020.11.13 88 4 싸울거면 막고라챈가서 싸워 [5] 토깡이 2020.11.13 135 2 건틀렛 진짜 개쫄렸네 [2] lllBoomerlll 2020.11.13 101 0 건틀렛 야!!!!!!!!!!!!!!!! [3] 아루엘 2020.11.13 77 0 건틀렛 갑자기 자살마려움 [7] 으아재발요 2020.11.13 173 1 사실 이것도 상연이 때문임 엘빅이 2020.11.13 49 5 그래서 흑가은은? [1] 수램 2020.11.13 81 1 좆밥새끼들아 건으로 따라와 [4] 아이세스 2020.11.13 155 0 근첩이란말 정정해주시죠? [17] 딸쟁이 2020.11.13 1539 34 왜또 싸워 ㅇㅇdb 2020.11.13 36 0 하 씨발 매칭 좆병신겜 ㅇㅇ (180.229) 2020.11.13 42 0 오늘 5시까지 개노 나오면 유나 뽑음 [1]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1.13 46 0 마 각힐 점마 어디 가노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3 99 3 건틀렛 팬드는 1밴만 먹어도 잘 안쓰려나? [4] 색인 2020.11.13 95 0 전시즌 이모티콘 인성질 하던 새끼 걍 좆발라 버렸네 ㅋㅋ [2] ㅇㅇ 2020.11.13 89 1 ✋질문 한계융합에 애들 쓸때 [3] ㅇㅇ (122.35) 2020.11.13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3 0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