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파서 원하는 사람이랑 건 할수 있게 만들어서


챈에서 싸울거면 걍 건으로 승부보고 건 이기는 사람이 이기는걸로 하자


씹게이새끼들 처럼 커뮤에서 말로 싸우지 말고


듀얼리스트들 답게 힘으로 싸우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