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덱 추천좀 Ludovic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66 작성일 2020-11-13 03:55:46 https://arca.live/b/counterside/9302521 방금 100렙찍은 커피포트 출격대기중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중기맨 2020-11-13 03:57:11 각힐말고 서브탱커 하나 더 넣으면 좋을것 같은데 펼쳐보기▼ Ludovicus 2020-11-13 03:57:48 각힐빼고? 아님 딴거빼고? 펼쳐보기▼ 중기맨 2020-11-13 03:58:46 각힐두고 야누스나 어썰빼면 될것같은데?어썰은 왜넣음ㅋㅋ 펼쳐보기▼ Ludovicus 2020-11-13 03:59:26 중기맨 2020-11-13 04:00:18 돌려보다 잘 안되면 킬러강 빼고 각힐 보조해줄 서폿도 넣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건공의 인사법 [9] lllBoomerlll 2020.11.13 204 4 응애 나 여름 뉴비 [1] ㅇㅇ 2020.11.13 64 0 원래 나만의 작은 신은나엿는데... [1] 십공소 2020.11.13 96 0 리벳 팬티 [4] 아기사자 2020.11.13 152 5 리벳 처음 공개 당시에 욕 존나 많았음 [2] 엘빅이 2020.11.13 200 0 건틀렛 양학패작러 너무 좆같다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3 110 0 이게 무슨콘이노 [6] 수램 2020.11.13 145 0 민트보다는 [2] 2K22m 2020.11.13 51 0 한번내고 죽고나면 안꺼내도 스킬게이지차냐? [4] S4N 2020.11.13 68 0 리벳 노팬 ㄹㅇ 개꼴림.. [1] 람네 2020.11.13 132 1 금태에게 한방 먹여줬음 [10] 늒네쟝 2020.11.13 213 1 평타계수도 유닛마다 다 다른 거 같던데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3 49 0 뻘하게 중립기어로 피카츄 짬지나 만져야겠네요 [7] ㅇㅇ 2020.11.13 212 0 개노 뜰 시 미래시 [4] 테르미도르 2020.11.13 92 2 건틀렛 신은나가 사기라고? [1] 라송송 2020.11.13 142 -1 리벳 노빤쮸 맞지? [8] 빠루 2020.11.13 235 0 노짱 애호파 씹덕들 특징 [3] ㅇㅇ (116.120) 2020.11.13 116 0 건틀렛 타워 아닌 딜러한테 스충셋을 줄 이유있음? [5] ㅇㅇ (114.201) 2020.11.13 160 0 ✋질문 서신 10개가 최대맞지? ㅇㅇ (183.103) 2020.11.13 45 0 근첩떡밥임?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3 92 0 스킬 계수는 알려줘야되는거아니냐 수램 2020.11.13 44 0 이벤 2-3 요하나 나만 뒤질라게 안나오냐 셀레스틴 2020.11.13 45 0 다들 민초 싫어한다고 해도 [2] ㅅㅅㅅ 2020.11.13 66 0 2020년 11월 13일 [10] 늒네쟝 2020.11.13 185 -4 건틀렛 덱 추천좀 [5] Ludovicus 2020.11.13 66 0 개누 CCCAAA 2020.11.13 43 0 컨소버프 한번에 좀 쓰게해주지 아이세스 2020.11.13 34 0 스비는 유저가 연구하는거 싫어하는거 맞지? [1] 그만잘해 2020.11.13 81 0 메카덱완성함 [2] ㅇㅇ 2020.11.13 82 0 친선전 안내는게 유저들이 내부 수치 알아내는 걸 무서워 해서 그러는 거 아님??? [2] ㅇㅇ 2020.11.13 111 1 유미광고 [1] 토깡이 2020.11.13 68 0 친선전 생기면 카린 8명으로도 건가능함? 스크류바 2020.11.13 56 0 한시간전에 36000포인트 온도게에 맡기고왔는데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85 0 짤녀 착한만큼 자러감 [6] 수램 2020.11.13 109 0 개노 오늘 나옴? ㅇㅇ 2020.11.13 35 0 카린웡 종신 대사 귀엽네 [2]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3 110 0 그냥 각유나 안뽑을란다... 아이고주님 2020.11.13 58 0 진짜 친선전만큼 좋은 컨텐츠 소모 방지법이 없는데 [1] westyoon 2020.11.13 83 1 잘 때 카린이랑 지아링이 코코낸내 시켜주면 좋겠다 스크류바 2020.11.13 160 0 여기서 싸우는 놈들은 묶어놓고 이거 먹여야됨 [10] ㅅㅅㅅ 2020.11.13 224 0 건틀렛 땡각수연은 선 넘는거지 [1] Sorfe 2020.11.13 135 0 솔직히 이제 개노는 기대안됨 ㅇㅇ 2020.11.13 82 4 아가탱크 템세팅 이렇게 하는거 맞음? 중기맨 2020.11.13 77 0 개노 개누 다 근본 없다 [6] ㅇㅇ 2020.11.13 155 0 광고 존나 음탕하네 [1] 수램 2020.11.13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04: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