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달전부터 매번 애들이 진짜 크게 불편하다고 하던게 건틀렛밸런스랑 융합방식 이 두가지인데
4분기 노트에도 비슷한 언급 한번 없었고 융합핵패키지 매번 팔려는거보면 접어야하는 희망사항같음
지금에서 더 개발지표 보여줘봐야 어짜피 상점교환비 창렬인 컨소시엄협력전이랑 그림자전당 4스테이지정도일듯

몇달전부터 매번 애들이 진짜 크게 불편하다고 하던게 건틀렛밸런스랑 융합방식 이 두가지인데
4분기 노트에도 비슷한 언급 한번 없었고 융합핵패키지 매번 팔려는거보면 접어야하는 희망사항같음
지금에서 더 개발지표 보여줘봐야 어짜피 상점교환비 창렬인 컨소시엄협력전이랑 그림자전당 4스테이지정도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