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원래 나만의 작은 신은나엿는데...
[1]
96
0
리벳 팬티
[4]
152
5
리벳 처음 공개 당시에 욕 존나 많았음
[2]
200
0
건틀렛
양학패작러 너무 좆같다
[3]
110
0
이게 무슨콘이노
[6]
145
0
민트보다는
[2]
51
0
한번내고 죽고나면 안꺼내도 스킬게이지차냐?
[4]
68
0
리벳 노팬 ㄹㅇ 개꼴림..
[1]
132
1
금태에게 한방 먹여줬음
[10]
214
1
평타계수도 유닛마다 다 다른 거 같던데
50
0
뻘하게 중립기어로 피카츄 짬지나 만져야겠네요
[7]
213
0
개노 뜰 시 미래시
[4]
93
2
건틀렛
신은나가 사기라고?
[1]
143
-1
리벳 노빤쮸 맞지?
[8]
235
0
노짱 애호파 씹덕들 특징
[3]
116
0
건틀렛
타워 아닌 딜러한테 스충셋을 줄 이유있음?
[5]
160
0
✋질문
서신 10개가 최대맞지?
45
0
근첩떡밥임?
[3]
92
0
스킬 계수는 알려줘야되는거아니냐
45
0
이벤 2-3 요하나 나만 뒤질라게 안나오냐
45
0
다들 민초 싫어한다고 해도
[2]
66
0
2020년 11월 13일
[10]
185
-4
건틀렛
덱 추천좀
[5]
67
0
개누
43
0
컨소버프 한번에 좀 쓰게해주지
34
0
스비는 유저가 연구하는거 싫어하는거 맞지?
[1]
81
0
메카덱완성함
[2]
82
0
친선전 안내는게 유저들이 내부 수치 알아내는 걸 무서워 해서 그러는 거 아님???
[2]
112
1
유미광고
[1]
69
0
친선전 생기면 카린 8명으로도 건가능함?
57
0
한시간전에 36000포인트 온도게에 맡기고왔는데
[4]
86
0
짤녀 착한만큼 자러감
[6]
109
0
개노 오늘 나옴?
35
0
카린웡 종신 대사 귀엽네
[2]
110
0
그냥 각유나 안뽑을란다...
59
0
진짜 친선전만큼 좋은 컨텐츠 소모 방지법이 없는데
[1]
83
1
잘 때 카린이랑 지아링이 코코낸내 시켜주면 좋겠다
161
0
여기서 싸우는 놈들은 묶어놓고 이거 먹여야됨
[10]
225
0
건틀렛
땡각수연은 선 넘는거지
[1]
135
0
솔직히 이제 개노는 기대안됨
83
4
아가탱크 템세팅 이렇게 하는거 맞음?
78
0
개노 개누 다 근본 없다
[6]
155
0
광고 존나 음탕하네
[1]
110
0
이..이기 뭐누?
[5]
131
0
신캐 몇이나 나올까?
[1]
4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