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이기 뭐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0
작성일
댓글
[5]
엘빅이
도미닉킹
분긔
스크류바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들 민초 싫어한다고 해도
[2]
66
0
2020년 11월 13일
[10]
185
-4
건틀렛
덱 추천좀
[5]
67
0
개누
43
0
컨소버프 한번에 좀 쓰게해주지
34
0
스비는 유저가 연구하는거 싫어하는거 맞지?
[1]
81
0
메카덱완성함
[2]
82
0
친선전 안내는게 유저들이 내부 수치 알아내는 걸 무서워 해서 그러는 거 아님???
[2]
112
1
유미광고
[1]
69
0
친선전 생기면 카린 8명으로도 건가능함?
57
0
한시간전에 36000포인트 온도게에 맡기고왔는데
[4]
86
0
짤녀 착한만큼 자러감
[6]
109
0
개노 오늘 나옴?
35
0
카린웡 종신 대사 귀엽네
[2]
110
0
그냥 각유나 안뽑을란다...
59
0
진짜 친선전만큼 좋은 컨텐츠 소모 방지법이 없는데
[1]
83
1
잘 때 카린이랑 지아링이 코코낸내 시켜주면 좋겠다
161
0
여기서 싸우는 놈들은 묶어놓고 이거 먹여야됨
[10]
225
0
건틀렛
땡각수연은 선 넘는거지
[1]
135
0
솔직히 이제 개노는 기대안됨
83
4
아가탱크 템세팅 이렇게 하는거 맞음?
78
0
개노 개누 다 근본 없다
[6]
155
0
광고 존나 음탕하네
[1]
110
0
이..이기 뭐누?
[5]
130
0
신캐 몇이나 나올까?
[1]
48
0
병원왔는데
[3]
57
0
상연링 오늘 개노는 알아들을수잇게써죠
[3]
69
3
솔직히 일베 들어가본적도 없는데
[3]
166
-1
근첩 박제
[10]
1251
32
✋질문
리세계 질문좀 가능할가요?
[5]
94
0
크 배경 분위기 오진다
66
0
나이먹어도 여자는 여자인 이유
[6]
978
0
이제 니네 대충 알잖아
[3]
94
4
잘 때 카린이랑 지아링 옆에 끼고 자고싶다
[2]
66
0
챈 보다보면 유희왕이 개연성 있어보임
[1]
91
0
난 개누 개노 둘다 불편하다
59
0
(공약) 오늘 개노 안뜨면
[1]
113
-2
어떻게 사람이름이 누모현 ㅋㅋㅋㅋㅋ
[2]
74
0
친선매칭 있으면 걍 존나 재밌어짐
[6]
103
1
메린이 야누스 어디다 넣을깝쇼
[3]
71
0
아씨발 스충무기 언제나와
[1]
28
0
노
[2]
66
0
건으로 완장정하면
[2]
80
0
오늘 개누 안나오면 어떡함
[6]
64
0
뉴비 각성계 사왔다 ㅋㅋ
[3]
8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