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에 휴가 일주일 전에 컷당하고
아시발 말차도 쌓이고 어차피 지금 시기엔 군대에 잇는게 나은거 아닐까? ㅋㅋ
라면서 6개월 동안 휴가 못 나가서 올라오는 광기 억눌럿는데
진짜 군대로 사람 몰리노..
올해 초에 휴가 일주일 전에 컷당하고
아시발 말차도 쌓이고 어차피 지금 시기엔 군대에 잇는게 나은거 아닐까? ㅋㅋ
라면서 6개월 동안 휴가 못 나가서 올라오는 광기 억눌럿는데
진짜 군대로 사람 몰리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