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그린 애가 혹한기에 딸쳐서 정액 싸질러놨는데
누가 희귀동물 똥 아니냐면서 그거 주워와서 보고했는데
동물같은거 잘 아는 존나 특이한 후임 한명 있었는데 걔가 흔한 동물똥이라고 넘어가준거
시리즈 여러개잇엇는데 못찾겠다
그 후임이 ㄹㅇ 레전드인데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군대썰 레전드 만화 있었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3
작성일
댓글
[4]
ㅇㅇ
팔도
그만잘해
십공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크 노밴 주간 한번씩 올꺼 생각하니 현기증난다
39
0
팔레스4에 나올 캐릭터는 누굴까?
[4]
80
0
나중에 캬루가 틀딱 캐릭되는 날 올까
[5]
148
0
요즘엔 캬루짤 볼때마다 옛날 비처녀 논란 생각남
[6]
188
0
알렉스 업받아서 2코되면 어케됨?
[6]
109
0
힐데리아 vs 레지나맥도날드 ㅋㅋㅋ
[2]
121
0
근데 관리자랑 직접적으로 만나본 캐릭이
[7]
144
0
건 로테이션 슈발리에 4코면 쓸법하지않음?
[1]
81
0
갤에 념글도없고 조용해서
[7]
137
0
챈 영구차단 피하는법
[7]
127
0
군머때 소총폭발했는데
84
0
틀딱 떡밥당하기 전에 선공한다ㅋㅋㅋ
61
0
관리국 검사 vs 관리국 총사
[1]
67
0
흑형 3코되면 진짜 무서울듯
[2]
75
0
벽람하면 얘지
[1]
194
0
레지나 맥도날드 아니었냐?
[1]
115
0
건틀렛
12월 27일까지 존버한다 만다
[4]
128
0
이 댓글을 복사하고 F3을 누루면 999999쿼츠와 999999주화가 들어옵니다
[6]
98
0
로테업 보니까 피빕겜 같음
61
0
맥도날드 은근히 실수 많이하는듯?
[4]
558
0
와! 관리국 검사!
[4]
94
0
건틀렛
지금 환경에서 서폿 하나만 기용하자면 누구쓰냐?
[3]
112
0
건틀렛
함선 진짜 1밴되도 쓸만한건 아머 정도뿐인가?
65
0
군대썰 레전드 만화 있었는데
[4]
133
0
왠지 이상한게 왓는데수
[14]
154
0
신지아 스킨은 볼때마다 꼴리노 ㅋㅋ
102
0
개노 vs 고양이누 ㅋㅋㅋㅋㅋㅋ
[1]
60
0
콜라랑 콜라보하면? 콜라콜라보 ㅋㅋㅋㅋㅋ
[1]
51
0
요즘 군대 가기 힘들다고? ㅋㅋㅋ
45
0
벽람 짤 보니까 벽람 마렵네
[1]
80
0
알비온도 함선으로 나올까
[2]
318
0
솔직히 힐데 이쁜거같은데
[3]
69
0
시발진짜 꼬와서 뒤질것같다
[5]
133
0
개누에 왜 이번달 상향유닛 목록 없어?
[1]
53
-1
로테업해도 똥캐는 안쓸거같은디?
[2]
84
0
호감고닉 무슨 일임?
[5]
104
0
군대리아 삶은계란 으깨서 에그샐러드 만들면 맛있었음
[1]
57
0
이번 건 개발자농트보고 갑자기 생각난거
[3]
90
1
건틀렛
각힐출격시켰는데 현타올때
[2]
108
0
도넛북인가 그걸로 아이스크림 교환권 받았는데
[1]
76
0
??? : 소중한 유저분들의 의견 잘 들었습니다.
[7]
143
1
담달에는 패키지 풀매수 할 수 있겠다
[4]
96
0
내 마누라임
[6]
154
0
아.. 또또 군대 떡밥 ㅋㅋ 햄버거 ~~> 롯데리아 ~~> 군대리아 ~~> 군대얘기
[4]
103
0
채널문의게시판 존나웃기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