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관리국 검사 vs 관리국 총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7
작성일
댓글
[1]
인터미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만 개선해서는 육성에 피로감은 크게 안바뀔거같은데
[2]
97
0
겜한지 두시간됫음
[4]
98
0
건틀렛
건틀렛에서 늦게 낸다는것
[6]
160
0
주화2200개잇는데 어떻게 쓸까?
[3]
80
0
근데 왜 스킨은 로테인지 이해가안감
[3]
72
0
건틀렛
똑같은애 계속만나네
[1]
69
0
엔터다음으로 쓰알 뭐만들어
[7]
71
0
전당4 에서 야누스 류드 나오면 어케잡냐 ㄹㅇ;;
[8]
110
0
밑글보고 소름돋았는데
[1]
99
0
인생 첫 게임 이거인데
[7]
160
1
대전차포병 사거리+100%업 왜안해줌
[1]
82
0
레이크 노밴 주간 한번씩 올꺼 생각하니 현기증난다
40
0
팔레스4에 나올 캐릭터는 누굴까?
[4]
81
0
나중에 캬루가 틀딱 캐릭되는 날 올까
[5]
148
0
요즘엔 캬루짤 볼때마다 옛날 비처녀 논란 생각남
[6]
188
0
알렉스 업받아서 2코되면 어케됨?
[6]
109
0
힐데리아 vs 레지나맥도날드 ㅋㅋㅋ
[2]
121
0
근데 관리자랑 직접적으로 만나본 캐릭이
[7]
145
0
건 로테이션 슈발리에 4코면 쓸법하지않음?
[1]
82
0
갤에 념글도없고 조용해서
[7]
137
0
챈 영구차단 피하는법
[7]
127
0
군머때 소총폭발했는데
84
0
틀딱 떡밥당하기 전에 선공한다ㅋㅋㅋ
62
0
관리국 검사 vs 관리국 총사
[1]
67
0
흑형 3코되면 진짜 무서울듯
[2]
75
0
벽람하면 얘지
[1]
194
0
레지나 맥도날드 아니었냐?
[1]
115
0
건틀렛
12월 27일까지 존버한다 만다
[4]
129
0
이 댓글을 복사하고 F3을 누루면 999999쿼츠와 999999주화가 들어옵니다
[6]
98
0
로테업 보니까 피빕겜 같음
61
0
맥도날드 은근히 실수 많이하는듯?
[4]
558
0
와! 관리국 검사!
[4]
94
0
건틀렛
지금 환경에서 서폿 하나만 기용하자면 누구쓰냐?
[3]
112
0
건틀렛
함선 진짜 1밴되도 쓸만한건 아머 정도뿐인가?
66
0
군대썰 레전드 만화 있었는데
[4]
134
0
왠지 이상한게 왓는데수
[14]
155
0
신지아 스킨은 볼때마다 꼴리노 ㅋㅋ
103
0
개노 vs 고양이누 ㅋㅋㅋㅋㅋㅋ
[1]
61
0
콜라랑 콜라보하면? 콜라콜라보 ㅋㅋㅋㅋㅋ
[1]
51
0
요즘 군대 가기 힘들다고? ㅋㅋㅋ
46
0
벽람 짤 보니까 벽람 마렵네
[1]
81
0
알비온도 함선으로 나올까
[2]
319
0
솔직히 힐데 이쁜거같은데
[3]
70
0
시발진짜 꼬와서 뒤질것같다
[5]
134
0
개누에 왜 이번달 상향유닛 목록 없어?
[1]
5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