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현재 육성쪽 단점 

이터늄 수급에 비해 경험치가 엄청 짠데다 비 이벤트시즌엔 556돌아야되는데

판당 적게잡아야 10분임


가챠겜인데도 코레겜의 특성 

특성이라기엔 단점인 오토를 오래 돌리고있어야된다는걸 2.0 하면서도 그대로 이어왔고

그렇다고 가챠겜마냥 전투에 들어가는 재화 그러니까 카사로치면 이터늄을 후하게 퍼주는 편도 아님 


육성 자체가 엄청 느리단게 근본적 문제인데


다이브 개편한다고 피로감이 줄어든다?


다이브 개편해서 필요 제대가 줄어들면 '다이브쪽'에는 좋지 

근데 애초에 다이브가 그렇게 피로감을 주는 컨텐츠였나? 그건 아님

정보 빨아먹는 귀신이긴 해도 45층 한번 오르면 끝인데다 몇달에 한번 초기환데 

그쪽 피로감 줄인다고 얼마나 줄겠음






근본적인걸 고치려고 한다 뭐 이러는데

그냥 자기네들 매출에 연관있는 거. 

그러니까 창고 , 융핵 , 셋바 , 경험치(이터늄) 쪽 개편해주기 싫으니까

다른쪽으로 시선돌리면서 우리 일하고있어요~ 하는걸로밖에 안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