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에델은 근데 왜 레지나를 이리 좋아하는거냐 ㅇㅇ (121.14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43 작성일 2020-11-13 08:33:37 https://arca.live/b/counterside/9308528 레지나가 뭐 제물 손질 못했다고 지 엄마한테 맞던데 그 제물이 에델인가? 지금 에델이 인간 에델 + 지식의 호수 합체 버전이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Ludovicus 2020-11-13 08:34:05 인간에델이라는건 존재하지않습니다.. 펼쳐보기▼ Ludovicus 2020-11-13 08:34:51 그 스테이지 설명 보다보면 나오는데 레지나한테 에델이 지식 속삭이는데 무시하고 누가 속삭이는지 관심있었다고함 펼쳐보기▼ 십공소 2020-11-13 08:34:16 아니 에델은 그 자체가 지식의 호수 파편임 펼쳐보기▼ 십공소 2020-11-13 08:34:30 지가 지 좆대로 인간 모습으로 형상화 한거임 펼쳐보기▼ Ryude 2020-11-13 08:35:41 목소리도 형상화한거 생각하면 소름임 이미 꿀꺽한얘들중 목소리하나 따온거 아닐까? 펼쳐보기▼ 십공소 2020-11-13 08:36:15 동인음성 채널에서 따온 목소리임 내가 봄 펼쳐보기▼ Ryude 2020-11-13 08:36:32 십공소 2020-11-13 08:35:04 내 개인적인 의견인데 에델이 레지나를 좋아하는 이유는 숙주로서 적합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음 펼쳐보기▼ Ryude 2020-11-13 08:34:21 보통 애미없다고 욕먹는데 레지나는 애미가 문제네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08:34:37 처음으로 지식이 아니라 그 목소리를 궁금해해서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11-13 08:37:07 레지나가 레지나 엄마보다 학구열이 높아서(고고학 지망) 마음에 들었나봄 펼쳐보기▼ ㅇㅇ (121.143) 2020-11-13 08:38:01 삭제 수정 날 때린 여자는 니가 처음이야 같은 느낌이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씨발 좆됐다 협곡 왜 이 지랄 남? 건틀릿만 하다가 본겜을 못했네 [11] ㅇㅇ 2020.11.13 107 1 근데 깊콘 그거 어케쓰느거임? [8] 꿀때지 2020.11.13 96 0 유나성능어때' [3] ㅇㅇ (118.32) 2020.11.13 91 0 내첫 인생게임.. [1] 사라진다 2020.11.13 66 0 근데 힐데랑 관리자는 구면임? [5] dwsss 2020.11.13 103 0 헤라 정독하는데 ㅅㅂ [3] ㅇㅇ (147.46) 2020.11.13 131 2 카사는 포인트로 쿠폰사는거 없음?? [2] ㅇㅇ (125.182) 2020.11.13 70 0 통발로 돌아가면 행복하지 않을까 [9] 미친놈 (121.148) 2020.11.13 92 1 구인/구직 다이브 달라고 시발 강우석 2020.11.13 99 0 틀딱들 다 죽이고십네 [4] 몰름보 2020.11.13 82 0 다이브는 그러니까 소대개편만잇는거지? [2] ㅇㅇ 2020.11.13 48 0 카운터사이드 X KFC 콜라보 [2] 양하림 2020.11.13 121 4 리벳 이틀에 한번꼴로 스카우트하는게 정상인가 [1] Ludovicus 2020.11.13 70 0 공중 공격을 못 하는 무반동포 [2] 레몬탑 2020.11.13 57 0 개선 왜 없는지 궁금한기능 [2] 연잎 2020.11.13 105 2 본인 인생 첫겜이 포트리스임 [2] 람네 2020.11.13 72 0 안녕 나 아카라이브 처음와봐 [24] 카운터사이드 2020.11.13 194 0 각유나 전당 1,2도 치트키네 [2] ㅇㅇ (211.251) 2020.11.13 123 0 팔레스4 코핀 메카 나오면 볼만하겠네 [1] 사라진다 2020.11.13 84 0 업적 이터 다받았다 [1] ㅁㄴ 2020.11.13 76 0 근데 다른 나라에도 노무쿤 같은 밈 있음? [6] 팔도 2020.11.13 258 0 본인 살면서 처음으로 과금햇던 게임.jpg [5] 꿀때지 2020.11.13 199 0 가끔 캐릭 이름 기억 안날때가 있는데 [1] dwsss 2020.11.13 49 0 에델은 근데 왜 레지나를 이리 좋아하는거냐 [12] ㅇㅇ (121.143) 2020.11.13 143 0 진짜 아무도 안당해주게 생겼다 [3] 몰름보 2020.11.13 111 1 다이브만 개선해서는 육성에 피로감은 크게 안바뀔거같은데 [2] ㅇㅇ (58.239) 2020.11.13 98 0 겜한지 두시간됫음 [4] ㅇㅇ (27.113) 2020.11.13 99 0 건틀렛 건틀렛에서 늦게 낸다는것 [6] 건공 2020.11.13 161 0 주화2200개잇는데 어떻게 쓸까? [3] 응애아기맘마쥬 2020.11.13 81 0 근데 왜 스킨은 로테인지 이해가안감 [3] Ryude 2020.11.13 73 0 건틀렛 똑같은애 계속만나네 [1] 라송송 2020.11.13 70 0 엔터다음으로 쓰알 뭐만들어 [7] ㄴㅁㄹㅇㅂ 2020.11.13 72 0 전당4 에서 야누스 류드 나오면 어케잡냐 ㄹㅇ;; [8] 꿀때지 2020.11.13 110 0 밑글보고 소름돋았는데 [1] 수램 2020.11.13 100 0 인생 첫 게임 이거인데 [7] 제이크 2020.11.13 160 1 대전차포병 사거리+100%업 왜안해줌 [1] ㅇㅇ (211.253) 2020.11.13 82 0 레이크 노밴 주간 한번씩 올꺼 생각하니 현기증난다 ㅇㅇ 2020.11.13 40 0 팔레스4에 나올 캐릭터는 누굴까? [4] 색인 2020.11.13 81 0 나중에 캬루가 틀딱 캐릭되는 날 올까 [5] 도스분충우지챠 2020.11.13 148 0 요즘엔 캬루짤 볼때마다 옛날 비처녀 논란 생각남 [6] Vergil 2020.11.13 188 0 알렉스 업받아서 2코되면 어케됨? [6] ㅇㅇ (211.253) 2020.11.13 109 0 힐데리아 vs 레지나맥도날드 ㅋㅋㅋ [2] 꿀때지 2020.11.13 122 0 근데 관리자랑 직접적으로 만나본 캐릭이 [7] dwsss 2020.11.13 145 0 건 로테이션 슈발리에 4코면 쓸법하지않음? [1] 색인 2020.11.13 82 0 갤에 념글도없고 조용해서 [7]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13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08: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