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카사에서 먼저 내도 좋은유닛

솔져 메카닉 각유나 각힐 이유미같은 디펜더 각지수

늦게내야 좋은캐릭

카운터 유닛 대부분

이유는 특수기에 주시윤 당하거나 출격기에 뒈짓 할 경우가 너무 많음

그래서 존나 안정적인 짱프리트를 쓰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