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카사에서 먼저 내도 좋은유닛
솔져 메카닉 각유나 각힐 이유미같은 디펜더 각지수
늦게내야 좋은캐릭
카운터 유닛 대부분
이유는 특수기에 주시윤 당하거나 출격기에 뒈짓 할 경우가 너무 많음
그래서 존나 안정적인 짱프리트를 쓰는거지
우선 카사에서 먼저 내도 좋은유닛
솔져 메카닉 각유나 각힐 이유미같은 디펜더 각지수
늦게내야 좋은캐릭
카운터 유닛 대부분
이유는 특수기에 주시윤 당하거나 출격기에 뒈짓 할 경우가 너무 많음
그래서 존나 안정적인 짱프리트를 쓰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