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드가 나름 최애캐인만큼 좋긴했는데

건 하면 할수록 개노잼이라는걸 느낌

지금 메타는 뒷라인 인권이 사라짐

강소영떄는 할만했는데 팬드는 ㄹㅇ 노답임

팬드가 출격만하면 각수연 뺴고는 왠만하면 싹다 뒤짐

강소영은 딸피면 노리거나 한마리만 죽인다 느낌이면 팬드는 그냥 느그들이랑 느그들애미까지다 뒤짐 ㅅㄱ 같은 느낌임

너무 소싸움에 딜러싸움인거도 노잼이지만 솔직히  이번 팬드버프로 뒷라인은 있으나마나한 존재가된거같음


요약

팬드 시발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