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작전 설명 보니까 대공 작전은 대공 유닛으로 시즈는 타워유닛으로 막으라는데

방금 시작한놈이 그런게 어딨어 시발ㅋㅋㅋㅋ

너무 만만하게 봤나.... 아니 무슨 1렙이 일케 빡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