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처음엔 아무런 갈피를 못잡고 애미시발하고 접으려고 했던거 애정캐만 바라보고 간신히 버텼음.

초반엔 레벨업 할 수단이 마땅치 않고 적성핵 수급처도 너무 적어서 육성이 너무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