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그러고보니 오늘 개패누 보고 궁금해졌는데 ㅇㅇ 추천 1 비추천 1 댓글 8 조회수 81 작성일 2020-11-13 14:14:51 https://arca.live/b/counterside/9315295 이겜 밴 걍 통계모이면 일욜에 알고리즘이 자동으로 먹이는거였음?상연이가 통계보고 결정하는게 아니라? 추천! 1 ( 1) 비추! 1 ( 1) 공유 댓글 [8] 로댕이 2020-11-13 14:15:12 알고리즘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4:16:09 DisplayPort 2020-11-13 14:15:26 그렇다곤 하는데 아무도 모르지 검증할수도 없고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4:16:20 ㅇㅇ (58.148) 2020-11-13 14:16:40 삭제 수정 알고리즘이지. 매주 그걸 신경쓰면 상연이 탈모될듯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4:17:05 졸린개 2020-11-13 14:19:56 걍 기계적으로 밴됨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4:26:2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글 100위권이면 선방하는 거임? [6] ㅇㅇ (122.36) 2020.11.13 184 0 지금 편의성 패치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거 [1] suoi7sliq 2020.11.13 84 0 뉴비의 우울... [6] Hxlfmxnkn 2020.11.13 135 0 이제 개선이라고 "성장 패키지" 내놓는거임 [2] ㅇㅇ 2020.11.13 94 2 당신의 웃음벨덕에 건을 무사히 마칩니다.. [1] 윾동6974 2020.11.13 116 0 그마구간에 패작러있네 ㅋㅋㅋ [3] 익명_mgMG4 2020.11.13 175 2 표는 잘 안나는 편의성패치같은거 계속 하는거보면 난 아직 희망이 있다고 봄 [5] 색인 2020.11.13 86 2 팬드 출격기 쓰고 존나 때리는거 거리 재는게 은근 까다로운듯 suoi7sliq 2020.11.13 43 0 어떻게 유저수가 3천명을 못가냐ㅋㅋㅋㅋㅋㅋ [4] ㅇㅇ (221.142) 2020.11.13 169 -1 나도 약팔이 움짤좀 만들고 싶다 [1] 74 2020.11.13 73 0 그냥 만들었음 [2] 아이세스 2020.11.13 68 0 ㄹㅇ 홍콩이 희망인데.... [1] ㅇㅇ 2020.11.13 136 -1 ✋질문 메카오토 순서 어케짤까욤 ㅇㅇ 2020.11.13 43 0 유저수 떨어지네 뭐네해도 [8] 로댕이 2020.11.13 146 -4 오늘 1100만 크레딧까지 모았는데 ㅇㅇ 2020.11.13 51 0 뉴비 특별채용 결과 질문(비틱주의) [8] ㅇㅇ (218.209) 2020.11.13 156 -5 뉴비때 들은 소리 [2] ㅇㅇ 2020.11.13 68 0 봄소풍 부자 [7] 선반위곰인형 2020.11.13 116 0 할매 메이즈스충아니면 좀 그런가 수램 2020.11.13 55 0 개선 근본적인건 pve아닐까?? [4] ㅇㅇ (58.148) 2020.11.13 116 0 스포)이나 눈나 특} [4] ㅇㅇ 2020.11.13 116 0 시발 좆됐네 ㅇㅇ 2020.11.13 60 0 건틀렛 챌린저들 기다려라 [1] 이터니움 2020.11.13 51 0 아 그러고보니 오늘 개패누 보고 궁금해졌는데 [8] ㅇㅇ 2020.11.13 81 0 나유카인가 나유키인가 이새끼는 언제키울지 감도안온다 Ludovicus 2020.11.13 58 0 오늘자 매출 [13] ㅇㅇ (175.194) 2020.11.13 1714 20 코핀6 밴 예상하고 엔터 연구 해본다 [4] b0ss 2020.11.13 106 0 진짜 장비작할 생각 하니까 정신이 아득해짐 [5] 수램 2020.11.13 92 0 곧 이천쌀축제 한번 폐막할거같다 [1] 색인 2020.11.13 97 1 아니 3천 중후반대에 왜 110 각수연 110유나가 있냐고 [6] ㅇㅇ 2020.11.13 94 0 건틀렛 드디어 3000점이다 겟타 2020.11.13 46 0 건틀렛 11연패는 너무하지 않나 [8] TLCrow 2020.11.13 143 0 핵이 모자랄일이 없다는건 진짜 개소린데 [15]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433 33 반등 전 주춤할뿐임 치아가 2020.11.13 38 0 건틀렛 제이크덱 후기 [4] leakas 2020.11.13 164 0 헤라 건들렛글 보니까 공감가네 [3] Nyx 2020.11.13 95 2 스튜디오비사이드를 대하는 카사 고인물.gif [12] ㅇㅇ (211.214) 2020.11.13 1737 27 ㅋㅋ [1] 너구리H 2020.11.13 48 0 근데 유나 각힐 구도에서 ZRNnE 2020.11.13 53 0 이겜은 육성이 가장 큰 진입장벽 같음 [10] ㅇㅇ (122.36) 2020.11.13 183 0 신은나만들면 바로 벤쳐먹을거같은데 [5] 아이세스 2020.11.13 81 0 각성 유나 VS 각수연 [1] ㅇㅇ 2020.11.13 55 0 시발 할로윈뉴비는 개뿔ㅋㅋ [1] ㅇㅇ 2020.11.13 116 0 진짜 너무 괴로워 쮎 2020.11.13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4: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