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개선이라고 "성장 패키지" 내놓는거임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4
작성일
댓글
[2]
이유미국밥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우큐만 시발 7연속이 가능한가
37
0
추룡인 폐사시즌이야?
[8]
106
1
아 육성 좃갓네
[5]
193
0
제이크를 쓰고나서 유나덱을 이겼읍니다
[1]
98
0
솔직히 전장은 세트랑 부옵 고정되어야 하는 거 아니냐???
[3]
86
2
-건-은 그냥 포기하는 게 편해...
66
3
개선보단 신규컨텐츠다
[1]
75
1
얘들아 잘자렴
[2]
104
-4
아 ㅅㅂ 갑자기 맘터 분탕마렵다
[5]
101
1
건틀렛
코핀6 너프 대비 엔터 연구 후기
[2]
160
0
각성캐 출시 주기가 어케댐?
[3]
115
0
세단 함선소재 뭐들어가지
[2]
107
0
이딴걸 어디 쓰라는거야
[5]
133
0
오늘도 4지부 1승적립
[3]
119
-2
곧 천리마축제 가는거야?
[3]
150
0
유입들 개노/패노보고 런하는걸수도
[10]
164
7
윾튺브 로갓하고 MC무현 검색했다
[3]
154
0
아 시벌꺼 갤런쳐업뎃된거 깔끔하노
[3]
160
0
"예아, 아임 레디"
[8]
162
1
구글 100위권이면 선방하는 거임?
[6]
185
0
지금 편의성 패치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거
[1]
85
0
뉴비의 우울...
[6]
136
0
이제 개선이라고 "성장 패키지" 내놓는거임
[2]
94
2
당신의 웃음벨덕에 건을 무사히 마칩니다..
[1]
116
0
그마구간에 패작러있네 ㅋㅋㅋ
[3]
176
2
표는 잘 안나는 편의성패치같은거 계속 하는거보면 난 아직 희망이 있다고 봄
[5]
86
2
팬드 출격기 쓰고 존나 때리는거 거리 재는게 은근 까다로운듯
44
0
어떻게 유저수가 3천명을 못가냐ㅋㅋㅋㅋㅋㅋ
[4]
169
-1
나도 약팔이 움짤좀 만들고 싶다
[1]
74
0
그냥 만들었음
[2]
69
0
ㄹㅇ 홍콩이 희망인데....
[1]
137
-1
✋질문
메카오토 순서 어케짤까욤
43
0
유저수 떨어지네 뭐네해도
[8]
147
-4
오늘 1100만 크레딧까지 모았는데
51
0
뉴비 특별채용 결과 질문(비틱주의)
[8]
157
-5
뉴비때 들은 소리
[2]
68
0
봄소풍 부자
[7]
117
0
할매 메이즈스충아니면 좀 그런가
56
0
개선
근본적인건 pve아닐까??
[4]
117
0
스포)이나 눈나 특}
[4]
117
0
시발 좆됐네
61
0
건틀렛
챌린저들 기다려라
[1]
51
0
아 그러고보니 오늘 개패누 보고 궁금해졌는데
[8]
82
0
나유카인가 나유키인가 이새끼는 언제키울지 감도안온다
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