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구글 100위권이면 선방하는 거임? ㅇㅇ (122.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4 작성일 2020-11-13 14:19:34 https://arca.live/b/counterside/9315403 ㅈㄱㄴ 플레이스토어 매출 100위면 꽤 돈 버는 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졸린개 2020-11-13 14:20:16 못버는건 아닌데 꽤 버는건 아님 펼쳐보기▼ ㅇㅇ (58.148) 2020-11-13 14:20:23 삭제 수정 개인적으로 그렇다고봄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1-13 14:20:37 적자가 안나는 정도 펼쳐보기▼ ㅇㅇ (121.171) 2020-11-13 14:20:38 삭제 수정 유저수 대비 엄청잘나오는거아님? 펼쳐보기▼ justice 2020-11-13 14:21:24 100위권이면 일매출 300내외임 펼쳐보기▼ leakas 2020-11-13 14:21:45 그냥저냥임 애내들 질보면 흑자는 아닐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주최고갓갬 [1] 아무뮤 2020.11.13 76 0 허구한날 갤에 장작 만들어넣는데 안떨어지는게 이상하지 ㅋㅋ [5] ㅇㅇ (121.124) 2020.11.13 150 4 그오 cm뽑아 내는거 하나는 ㄹㅇ 부럽네 [2] 셰이브 2020.11.13 78 0 로우큐만 시발 7연속이 가능한가 ㅇㅇ (114.201) 2020.11.13 36 0 추룡인 폐사시즌이야? [8] ㅇㅇ (112.214) 2020.11.13 106 1 아 육성 좃갓네 [5] 수램 2020.11.13 193 0 제이크를 쓰고나서 유나덱을 이겼읍니다 [1] 후라이드키친 2020.11.13 98 0 솔직히 전장은 세트랑 부옵 고정되어야 하는 거 아니냐??? [3] ㅇㅇ 2020.11.13 86 2 -건-은 그냥 포기하는 게 편해... ㅇㅇ (27.177) 2020.11.13 66 3 개선보단 신규컨텐츠다 [1] 심장발전소 2020.11.13 75 1 얘들아 잘자렴 [2] 시루룬 2020.11.13 104 -4 아 ㅅㅂ 갑자기 맘터 분탕마렵다 [5] 로댕이 2020.11.13 100 1 건틀렛 코핀6 너프 대비 엔터 연구 후기 [2] b0ss 2020.11.13 160 0 각성캐 출시 주기가 어케댐? [3] Tay 2020.11.13 114 0 세단 함선소재 뭐들어가지 [2] 토깡이 2020.11.13 107 0 이딴걸 어디 쓰라는거야 [5] 상자새끼 2020.11.13 132 0 오늘도 4지부 1승적립 [3] 중고흑우 2020.11.13 119 -2 곧 천리마축제 가는거야? [3] 수램 2020.11.13 149 0 유입들 개노/패노보고 런하는걸수도 [10] ㅇㅇ 2020.11.13 164 7 윾튺브 로갓하고 MC무현 검색했다 [3] 너구리H 2020.11.13 153 0 아 시벌꺼 갤런쳐업뎃된거 깔끔하노 [3] 로댕이 2020.11.13 160 0 "예아, 아임 레디" [8] 미야 2020.11.13 161 1 구글 100위권이면 선방하는 거임? [6] ㅇㅇ (122.36) 2020.11.13 184 0 지금 편의성 패치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거 [1] suoi7sliq 2020.11.13 84 0 뉴비의 우울... [6] Hxlfmxnkn 2020.11.13 135 0 이제 개선이라고 "성장 패키지" 내놓는거임 [2] ㅇㅇ 2020.11.13 94 2 당신의 웃음벨덕에 건을 무사히 마칩니다.. [1] 윾동6974 2020.11.13 116 0 그마구간에 패작러있네 ㅋㅋㅋ [3] 익명_mgMG4 2020.11.13 175 2 표는 잘 안나는 편의성패치같은거 계속 하는거보면 난 아직 희망이 있다고 봄 [5] 색인 2020.11.13 86 2 팬드 출격기 쓰고 존나 때리는거 거리 재는게 은근 까다로운듯 suoi7sliq 2020.11.13 44 0 어떻게 유저수가 3천명을 못가냐ㅋㅋㅋㅋㅋㅋ [4] ㅇㅇ (221.142) 2020.11.13 169 -1 나도 약팔이 움짤좀 만들고 싶다 [1] 74 2020.11.13 73 0 그냥 만들었음 [2] 아이세스 2020.11.13 68 0 ㄹㅇ 홍콩이 희망인데.... [1] ㅇㅇ 2020.11.13 136 -1 ✋질문 메카오토 순서 어케짤까욤 ㅇㅇ 2020.11.13 43 0 유저수 떨어지네 뭐네해도 [8] 로댕이 2020.11.13 147 -4 오늘 1100만 크레딧까지 모았는데 ㅇㅇ 2020.11.13 51 0 뉴비 특별채용 결과 질문(비틱주의) [8] ㅇㅇ (218.209) 2020.11.13 157 -5 뉴비때 들은 소리 [2] ㅇㅇ 2020.11.13 68 0 봄소풍 부자 [7] 선반위곰인형 2020.11.13 117 0 할매 메이즈스충아니면 좀 그런가 수램 2020.11.13 55 0 개선 근본적인건 pve아닐까?? [4] ㅇㅇ (58.148) 2020.11.13 116 0 스포)이나 눈나 특} [4] ㅇㅇ 2020.11.13 116 0 시발 좆됐네 ㅇㅇ 2020.11.13 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4: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