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 올라가도 만렙에 각성캐 3-4 튀어나오는데 어케 이기노...

게임 자체가 꼬우면 님도 뽑으셈 ㅇㅇ 이고 그걸로 장사하는 애들이라 답이 없음

그냥 유저 친화적-건-이란 불가능하다는 걸 인정하는 게 편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