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 컨텐츠가 없어서
pvp만 하고 거기서는 패배자가 생길수 밖에 없으니
pvp 꼬움이 생기는거같음.
pve가 늘어나면 숙제가 늘어나서
귀찮아질수는 있겟지만
자연스럽게 pvp하는 시간 줄어들면서
육성 체감도 줄어들듯.
그림자전당이 고인물 놀이터로 만든거엿다면
격전지원은 중급~고급 이라니까
좀 더 기다려보자.
힘내자!!
pve 컨텐츠가 없어서
pvp만 하고 거기서는 패배자가 생길수 밖에 없으니
pvp 꼬움이 생기는거같음.
pve가 늘어나면 숙제가 늘어나서
귀찮아질수는 있겟지만
자연스럽게 pvp하는 시간 줄어들면서
육성 체감도 줄어들듯.
그림자전당이 고인물 놀이터로 만든거엿다면
격전지원은 중급~고급 이라니까
좀 더 기다려보자.
힘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