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11연패는 너무하지 않나 TLCrow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3 작성일 2020-11-13 14:10:28 https://arca.live/b/counterside/9315206 내가 뭘 잘못했길래? 비슷한애들 하나하나 이겨가면서 열심히 다1승급 직전까지갔는데 이제와서 나한테 왜이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셀다 2020-11-13 14:11:35 새벽비 2020-11-13 14:12:15 각수연이 잘못했네 펼쳐보기▼ TLCrow 2020-11-13 14:13:34 아씨발 이제 12연패네 개좆같네 진짜 펼쳐보기▼ ㅇㅇ (220.94) 2020-11-13 14:18:13 삭제 수정 아 방금 만났는데 미안하다...알았으면 져줬을텐데.. 펼쳐보기▼ 제리_ 2020-11-13 14:19:25 왠지 너가 이길 수 있을거 같은데 혹시 함선1스를 잘못쓰고 있나 확인해봐 펼쳐보기▼ 제리_ 2020-11-13 14:21:35 유닛소환하고 1스가 아니라 1스 깔린 상태에서 야누스를 소환하고 한 번에 뭉쳐있는 상대 2~3마리를 녹여야함 니가와로 적을 니쪽으로 끌고왔으면 더 쉬움 뭉쳐있는 적 바로 머리위에 소환하면 강소영, 주시윤 하나도 안통하고 그대로 걍 겜 터트릴 수 있음 펼쳐보기▼ TLCrow 2020-11-13 14:25:53 조언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제리_ 2020-11-13 14:26:41 함선1스만 제대로 적용 받으면 야누스가 템맞춘 각수연, 팬드한테 격침 안당하고 특수기는 쏘고 떨어질거임 착륙딜 + 특수기로 남은 지상 잔여병력도 그냥 갈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 약팔이 움짤좀 만들고 싶다 [1] 74 2020.11.13 74 0 그냥 만들었음 [2] 아이세스 2020.11.13 69 0 ㄹㅇ 홍콩이 희망인데.... [1] ㅇㅇ 2020.11.13 137 -1 ✋질문 메카오토 순서 어케짤까욤 ㅇㅇ 2020.11.13 43 0 유저수 떨어지네 뭐네해도 [8] 로댕이 2020.11.13 147 -4 오늘 1100만 크레딧까지 모았는데 ㅇㅇ 2020.11.13 51 0 뉴비 특별채용 결과 질문(비틱주의) [8] ㅇㅇ (218.209) 2020.11.13 157 -5 뉴비때 들은 소리 [2] ㅇㅇ 2020.11.13 68 0 봄소풍 부자 [7] 선반위곰인형 2020.11.13 117 0 할매 메이즈스충아니면 좀 그런가 수램 2020.11.13 56 0 개선 근본적인건 pve아닐까?? [4] ㅇㅇ (58.148) 2020.11.13 117 0 스포)이나 눈나 특} [4] ㅇㅇ 2020.11.13 117 0 시발 좆됐네 ㅇㅇ 2020.11.13 61 0 건틀렛 챌린저들 기다려라 [1] 이터니움 2020.11.13 51 0 아 그러고보니 오늘 개패누 보고 궁금해졌는데 [8] ㅇㅇ 2020.11.13 82 0 나유카인가 나유키인가 이새끼는 언제키울지 감도안온다 Ludovicus 2020.11.13 59 0 오늘자 매출 [13] ㅇㅇ (175.194) 2020.11.13 1714 20 코핀6 밴 예상하고 엔터 연구 해본다 [4] b0ss 2020.11.13 106 0 진짜 장비작할 생각 하니까 정신이 아득해짐 [5] 수램 2020.11.13 92 0 곧 이천쌀축제 한번 폐막할거같다 [1] 색인 2020.11.13 97 1 아니 3천 중후반대에 왜 110 각수연 110유나가 있냐고 [6] ㅇㅇ 2020.11.13 94 0 건틀렛 드디어 3000점이다 겟타 2020.11.13 46 0 건틀렛 11연패는 너무하지 않나 [8] TLCrow 2020.11.13 143 0 핵이 모자랄일이 없다는건 진짜 개소린데 [15]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434 33 반등 전 주춤할뿐임 치아가 2020.11.13 38 0 건틀렛 제이크덱 후기 [4] leakas 2020.11.13 164 0 헤라 건들렛글 보니까 공감가네 [3] Nyx 2020.11.13 95 2 스튜디오비사이드를 대하는 카사 고인물.gif [12] ㅇㅇ (211.214) 2020.11.13 1737 27 ㅋㅋ [1] 너구리H 2020.11.13 48 0 근데 유나 각힐 구도에서 ZRNnE 2020.11.13 54 0 이겜은 육성이 가장 큰 진입장벽 같음 [10] ㅇㅇ (122.36) 2020.11.13 184 0 신은나만들면 바로 벤쳐먹을거같은데 [5] 아이세스 2020.11.13 81 0 각성 유나 VS 각수연 [1] ㅇㅇ 2020.11.13 55 0 시발 할로윈뉴비는 개뿔ㅋㅋ [1] ㅇㅇ 2020.11.13 116 0 진짜 너무 괴로워 쮎 2020.11.13 62 0 건틀렛 유나덱 하면할수록 느끼는게 [4] 십공소 2020.11.13 114 0 아니 이제 겨울이니 당연히 쌀축제 마감이지 [3] ㅇㅇ (58.237) 2020.11.13 1117 23 모의작전 왤케 어렵냐 [2] Desies 2020.11.13 98 0 근데 앞으로 레인저 스나 신캐릭들 어쩌냐 [6] 빵칠 2020.11.13 138 0 우리동네 길냥이 보고가라 [3] ㅇㅇ 2020.11.13 124 0 뉴비 속보 [6] Hxlfmxnkn 2020.11.13 140 1 카붕이들 ptsd on ㅇㅇ (112.214) 2020.11.13 62 0 ㅋㅋ 이천 쌀축제 딱대 ㅋㅋㅋ 윾동6974 2020.11.13 83 0 갈채하라 ㅇㅇ (59.12) 2020.11.13 6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4: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