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장비작할 생각 하니까 정신이 아득해짐 수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1 작성일 2020-11-13 14:12:49 https://arca.live/b/counterside/9315247 못해도 스피릿에 지피 레피 4셋맞춰야되는거 아니냐 시팔미치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58.237) 2020-11-13 14:13:38 삭제 수정 전당템 만들기도 벅찬데 펼쳐보기▼ 수램 2020-11-13 14:13:56 제 말이 그거인뎃스 펼쳐보기▼ 닼쉪 2020-11-13 14:14:27 할매 장비 융합 체감이 커서 ㄹㅇ 자본 순살당함 펼쳐보기▼ 수램 2020-11-13 14:14:46 템 보통 어케주는편임? 참고용이나 그런거 잇나 펼쳐보기▼ 닼쉪 2020-11-13 14:17:21 https://arca.live/b/countersideredfish/9315346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당신의 웃음벨덕에 건을 무사히 마칩니다.. [1] 윾동6974 2020.11.13 116 0 그마구간에 패작러있네 ㅋㅋㅋ [3] 익명_mgMG4 2020.11.13 175 2 표는 잘 안나는 편의성패치같은거 계속 하는거보면 난 아직 희망이 있다고 봄 [5] 색인 2020.11.13 86 2 팬드 출격기 쓰고 존나 때리는거 거리 재는게 은근 까다로운듯 suoi7sliq 2020.11.13 43 0 어떻게 유저수가 3천명을 못가냐ㅋㅋㅋㅋㅋㅋ [4] ㅇㅇ (221.142) 2020.11.13 169 -1 나도 약팔이 움짤좀 만들고 싶다 [1] 74 2020.11.13 73 0 그냥 만들었음 [2] 아이세스 2020.11.13 68 0 ㄹㅇ 홍콩이 희망인데.... [1] ㅇㅇ 2020.11.13 136 -1 ✋질문 메카오토 순서 어케짤까욤 ㅇㅇ 2020.11.13 43 0 유저수 떨어지네 뭐네해도 [8] 로댕이 2020.11.13 146 -4 오늘 1100만 크레딧까지 모았는데 ㅇㅇ 2020.11.13 51 0 뉴비 특별채용 결과 질문(비틱주의) [8] ㅇㅇ (218.209) 2020.11.13 156 -5 뉴비때 들은 소리 [2] ㅇㅇ 2020.11.13 68 0 봄소풍 부자 [7] 선반위곰인형 2020.11.13 116 0 할매 메이즈스충아니면 좀 그런가 수램 2020.11.13 55 0 개선 근본적인건 pve아닐까?? [4] ㅇㅇ (58.148) 2020.11.13 116 0 스포)이나 눈나 특} [4] ㅇㅇ 2020.11.13 116 0 시발 좆됐네 ㅇㅇ 2020.11.13 60 0 건틀렛 챌린저들 기다려라 [1] 이터니움 2020.11.13 51 0 아 그러고보니 오늘 개패누 보고 궁금해졌는데 [8] ㅇㅇ 2020.11.13 81 0 나유카인가 나유키인가 이새끼는 언제키울지 감도안온다 Ludovicus 2020.11.13 58 0 오늘자 매출 [13] ㅇㅇ (175.194) 2020.11.13 1713 20 코핀6 밴 예상하고 엔터 연구 해본다 [4] b0ss 2020.11.13 106 0 진짜 장비작할 생각 하니까 정신이 아득해짐 [5] 수램 2020.11.13 91 0 곧 이천쌀축제 한번 폐막할거같다 [1] 색인 2020.11.13 97 1 아니 3천 중후반대에 왜 110 각수연 110유나가 있냐고 [6] ㅇㅇ 2020.11.13 94 0 건틀렛 드디어 3000점이다 겟타 2020.11.13 45 0 건틀렛 11연패는 너무하지 않나 [8] TLCrow 2020.11.13 143 0 핵이 모자랄일이 없다는건 진짜 개소린데 [15]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433 33 반등 전 주춤할뿐임 치아가 2020.11.13 37 0 건틀렛 제이크덱 후기 [4] leakas 2020.11.13 164 0 헤라 건들렛글 보니까 공감가네 [3] Nyx 2020.11.13 95 2 스튜디오비사이드를 대하는 카사 고인물.gif [12] ㅇㅇ (211.214) 2020.11.13 1737 27 ㅋㅋ [1] 너구리H 2020.11.13 48 0 근데 유나 각힐 구도에서 ZRNnE 2020.11.13 53 0 이겜은 육성이 가장 큰 진입장벽 같음 [10] ㅇㅇ (122.36) 2020.11.13 183 0 신은나만들면 바로 벤쳐먹을거같은데 [5] 아이세스 2020.11.13 81 0 각성 유나 VS 각수연 [1] ㅇㅇ 2020.11.13 55 0 시발 할로윈뉴비는 개뿔ㅋㅋ [1] ㅇㅇ 2020.11.13 116 0 진짜 너무 괴로워 쮎 2020.11.13 62 0 건틀렛 유나덱 하면할수록 느끼는게 [4] 십공소 2020.11.13 114 0 아니 이제 겨울이니 당연히 쌀축제 마감이지 [3] ㅇㅇ (58.237) 2020.11.13 1116 23 모의작전 왤케 어렵냐 [2] Desies 2020.11.13 97 0 근데 앞으로 레인저 스나 신캐릭들 어쩌냐 [6] 빵칠 2020.11.13 1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4: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