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상대 유닛 하나 잡아보지도 못하고 그냥 털리고 고인물 말 듣고 현질해서 얻은거랑 파밍한거 다 쏟아서 ssr 좋다는거 위주로 키우고 함선도 레이크 만들었는데 계속 건에서 밴먹고 강력한 함선은 새로 생기고 스펙트럴 장비는 카운터 장비가 필요한데 솔져장비만 잔뜩 튀어나오고 셋바랑 옵션딸은 원기옥 모아서 각각 20번 했는데 원하는 옵션 1번밖에 안나오고(그놈의 시발 안티시즈 안티타워 삭제해줬으면) 서버상태때문에 옵션하나 날라가고 복구도 안해주는걸 경험하니
스킨말고는 현질할 엄두가 안난다
오토솔져 N짜리로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