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에델은 강소영한테 안짤린다가 큰메리트고 상대 구관방+유나한테 동시에 야무지게 먹어야지 넣을수있는게 큼

이거 맞으면 구관방은 바로 촉수로 바뀜


주시윤 반격도 에델 특수기에 어떻게 들어가냐면 특수기 범위에 주시윤을 제외한애들한테 데미지가 다 들어가고 반격임


주시윤이 에델에 빠졌으몀 카미팬드의 압도적 갈갈에 이미 에델 특수기 맞은 유나+주시윤은 그냥 죽음


에델이 안좋은 상황은 상대 각수연에 아무것도 못하고 죽어서 4코 낭비되는 상황임 그거 아니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