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 쓰면 황소
내가 쓰면 졌소
그래서 출격시 보호막 셔틀로 쓰다가 짜피 그건 라인전 이겼을 때 전세 굳히는 용도고 6코나 써서 보호막 셔틀로 쓸 바엔 걍 딴거 쓰지 싶어서 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