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아 시발 소라니 추천 27 비추천 1 댓글 33 조회수 1326 작성일 2020-11-13 15:55:40 https://arca.live/b/counterside/9317318 갑자기 자살마렵네건공보고 비웃었는데 내 얘기였어 추천! 27 ( 1) 비추! 1 ( 0) 공유 댓글 [33] 빵칠 2020-11-13 15:55:57 ?????????????????????????????????????????????????? 펼쳐보기▼ b0ss 2020-11-13 15:56:01 미친 뭐야 펼쳐보기▼ b0ss 2020-11-13 15:56:09 *수정됨 합성 아니냐? 이게 말이 되 시발? 펼쳐보기▼ b0ss 2020-11-13 15:56:22 *수정됨 미친놈아 왜 사람 말 해 침식체 새끼야 너 대체 뭐야 시발 펼쳐보기▼ 양하림 2020-11-13 15:56:03 TLCrow 2020-11-13 15:56:03 와 씨 사람새끼인가 펼쳐보기▼ 제리_ 2020-11-13 15:56:06 이건 ㄹㅇ 찐 건공이네 펼쳐보기▼ 비빅비 2020-11-13 15:56:08 leakas 2020-11-13 15:56:38 윾동6974 2020-11-13 15:56:44 너.. 머리가 어떻게 된거아냐?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5:56:56 승수 갤 최초 5자리 가자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82.227) 2020-11-13 15:57:12 삭제 수정 ?????? 펼쳐보기▼ 일반초보 2020-11-13 15:57:49 lllBoomerlll 2020-11-13 15:58:36 아니 이게 무슨 미친놈이야 펼쳐보기▼ 소닉 2020-11-13 16:00:26 익명_mgMG4 2020-11-13 16:00:56 아니 미친새끼네 진짜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참피대장 2020-11-13 16:01:33 제일 소름돋는건 저 위에 150명이 남은거아님?? 펼쳐보기▼ 뱅레이 2020-11-13 16:02:00 이거 합성이다 합성 펼쳐보기▼ 쪼시0 2020-11-13 16:05:58 라이트닝카운터 2020-11-13 16:08:44 심심하면 상대뜨는데는 이유가잇엇노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6:09:22 씨발 신성반응 관측됐는데 전부 뭐하냐 튈 준비해 펼쳐보기▼ 나무는tree 2020-11-13 16:10:45 ㅇㅇ 2020-11-13 16:15:39 졸린개 2020-11-13 16:17:44 ???? 펼쳐보기▼ 케일스 2020-11-13 16:19:59 9530...???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6:28:10 와 9000판은 뭐노 펼쳐보기▼ 던붕이 2020-11-13 16:44:19 Edge 2020-11-13 17:01:23 '돌아버린거냐' 펼쳐보기▼ 칠영나비 2020-11-13 17:32:47 인터미션 2020-11-13 20:01:29 미친 펼쳐보기▼ 닼쉪 2020-11-13 23:52:54 아니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쪼옵쪼옵 2020-11-14 00:57:41 ㅇㅇ (14.39) 2020-11-14 00:57:59 삭제 수정 이..이게뭐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만 다이브 못깼냐 [8] 수램 2020.11.13 128 0 ??? : 건틀렛 비중 줄여줘 [14] 람네 2020.11.13 1485 38 저번 시즌 인포그래피 보고갈래? [4] 토깡이 2020.11.13 163 3 ㅁㅊ 판수 저게 가능하냐 [1] 파이크 2020.11.13 97 0 건틀렛 팬드 처음 넣고 써봤는데 ㄸㅂ 2020.11.13 109 0 건을 어떻게 9천판을 넘길 수 있지 [1] ㅅㅅㅅ 2020.11.13 83 0 이미 1만판넘긴놈있지않나 [2] 노드왕 2020.11.13 117 0 건틀렛 각힐 아까까진 병신이라고 ㅈㄴ 욕했는데 [1] ㅇㅇ 2020.11.13 117 0 건틀렛 건틀렛 개좆같을 때 [1] 위천마펀치 2020.11.13 70 0 나도 메카덱 하고싶어 시발 [3] 강우석 2020.11.13 92 0 신디눈나 존나야해 [2] 수램 2020.11.13 108 0 승수 9천5백판 레전드 ㅋㅋㅋㅋ 안될꺼뭐있노 2020.11.13 81 0 건틀렛 각힐 특) 소닉 2020.11.13 65 0 T5 강화 모듈 갈면 고급장비소재 주던데 이거 갈아도 되냐? [2] 일하기싫다 2020.11.13 108 0 각힐로는 다이아에서 버티기 힘드네 [1] 베버 2020.11.13 95 0 차 뽑고 싶은데 [2] ㅈㅈ 2020.11.13 97 0 각성캐홍어하기vs 이볼브원 뽑기 [2] lllBoomerlll 2020.11.13 95 0 아니 저게 말이 되? [4] b0ss 2020.11.13 166 0 건틀렛 아머 공중으로 띄우는거 진짜 개빡치네용 [2] ㅇㅇ 2020.11.13 91 0 와 여기서 쓰알이 뜨네 ㅋㅋㅋ [1] 핸님 2020.11.13 103 0 신배경 브금 좀 무섭네 [1] 수램 2020.11.13 91 0 건틀렛 -건-특) [1] ㅇㅇ 2020.11.13 90 0 애들 12~2월 목숨거는거 같은대 [4] ㅇㅇ (211.55) 2020.11.13 115 0 건틀렛 아 시발 [33] 소라니 2020.11.13 1326 26 딜레마 오지네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1.13 56 0 건틀렛 챌린저에 오르카 보미 뭔데 ㅋ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47 0 유나 경직면역 줬음 큰일났겠네 [2] 몰름보 2020.11.13 104 0 뭐야 유나 총총 충이었음? [5] hver 2020.11.13 119 0 아머 1스 좀 상향해주면 좋겠다 [5] 빵칠 2020.11.13 85 0 유나가 한번 연속 콤보 처맞으면 벗어나질 못하네 [4] 두부맛김치 2020.11.13 106 0 와 나 씨발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1.13 101 0 전당탬 교환 75% 풀매수 하고 바로 셋바임 50%까지 다 사고 셋바임? [3] 일하기싫다 2020.11.13 95 0 뉴비 질문 있슴다 [7] Hxlfmxnkn 2020.11.13 80 0 건틀렛 말머리 비중 실화냐 [2] 람네 2020.11.13 80 0 건틀렛 ㄹㅇ 요즘 에델 진짜 좋더라 [3]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35 0 야해 [1] 수램 2020.11.13 62 0 오우 이게 뭐시야 [1] 토깡이 2020.11.13 140 0 펜릴소대3인방도 일러좀 손봐주면안되나 나유빈 2020.11.13 57 0 건틀렛 확실히 유나는 판을 뒤집을 정도까진 아니드라 [5] ㅇㅇ 2020.11.13 124 0 건틀렛 쓰레기 같은 포드만 안만들었어도 ㅇㅇ (211.109) 2020.11.13 110 0 건틀렛 미안...하다.. [3] 테엥마망 2020.11.13 138 0 지금 뭔 일 났음? [4] 졸린곰 2020.11.13 113 0 건틀렛 유나 진짜 좋아졌네 [3] 날개그늘 2020.11.13 141 0 기채권 존나 빡칠때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1.13 98 0 건틀렛 요세 건패작하면서 해보는건데 재미있네 ㅋㅋ [2] 아무튼아님 2020.11.13 15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5: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