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승수 9천5백판 레전드 ㅋㅋㅋㅋ 안될꺼뭐있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1 작성일 2020-11-13 15:57:29 https://arca.live/b/counterside/9317359 다섯자리 함 가보자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부 다이브 확률증가 안새웠냐? [2] 사라진다 2020.11.13 94 0 추석뉴비 건틀릿 승리수 [10] 익명_mgMG4 2020.11.13 182 0 뽑기하고 태스크플래닛 포인트 2000가까이 모였는데 [2] ㅇㅇ (218.209) 2020.11.13 155 0 이거 엄청 경이롭지않냐? [4] 토깡이 2020.11.13 160 0 전당3 막방 샤오린 좀 빨리 자를수있는방법없냐? [5] ㅇㅇ (183.103) 2020.11.13 132 0 이게 이면세계 자료냐? [5] hver 2020.11.13 153 0 9500승 계산하면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111 0 12월 업뎃 전까지 폐사 인원이 더 많아질까? [1] ㅇㅇ (182.161) 2020.11.13 114 0 승수가 9000판이면 거진 18000판은 돌렸다는거네 우레기 2020.11.13 90 0 요즘 구관방 유나 이프리트메타라 에델 ㄹㅇ 좋음 [13] 윽엑액액 2020.11.13 185 0 10강 찍으면 좋은 장비 [13] 테엥마망 2020.11.13 197 0 건틀렛 라인 함선 앞까지 밀리면 [3] ㅇㅇ 2020.11.13 118 0 나만 다이브 못깼냐 [8] 수램 2020.11.13 129 0 ??? : 건틀렛 비중 줄여줘 [14] 람네 2020.11.13 1485 38 저번 시즌 인포그래피 보고갈래? [4] 토깡이 2020.11.13 163 3 ㅁㅊ 판수 저게 가능하냐 [1] 파이크 2020.11.13 97 0 건틀렛 팬드 처음 넣고 써봤는데 ㄸㅂ 2020.11.13 109 0 건을 어떻게 9천판을 넘길 수 있지 [1] ㅅㅅㅅ 2020.11.13 83 0 이미 1만판넘긴놈있지않나 [2] 노드왕 2020.11.13 117 0 건틀렛 각힐 아까까진 병신이라고 ㅈㄴ 욕했는데 [1] ㅇㅇ 2020.11.13 117 0 건틀렛 건틀렛 개좆같을 때 [1] 위천마펀치 2020.11.13 70 0 나도 메카덱 하고싶어 시발 [3] 강우석 2020.11.13 92 0 신디눈나 존나야해 [2] 수램 2020.11.13 108 0 승수 9천5백판 레전드 ㅋㅋㅋㅋ 안될꺼뭐있노 2020.11.13 81 0 건틀렛 각힐 특) 소닉 2020.11.13 65 0 T5 강화 모듈 갈면 고급장비소재 주던데 이거 갈아도 되냐? [2] 일하기싫다 2020.11.13 109 0 각힐로는 다이아에서 버티기 힘드네 [1] 베버 2020.11.13 95 0 차 뽑고 싶은데 [2] ㅈㅈ 2020.11.13 97 0 각성캐홍어하기vs 이볼브원 뽑기 [2] lllBoomerlll 2020.11.13 95 0 아니 저게 말이 되? [4] b0ss 2020.11.13 167 0 건틀렛 아머 공중으로 띄우는거 진짜 개빡치네용 [2] ㅇㅇ 2020.11.13 91 0 와 여기서 쓰알이 뜨네 ㅋㅋㅋ [1] 핸님 2020.11.13 104 0 신배경 브금 좀 무섭네 [1] 수램 2020.11.13 91 0 건틀렛 -건-특) [1] ㅇㅇ 2020.11.13 90 0 애들 12~2월 목숨거는거 같은대 [4] ㅇㅇ (211.55) 2020.11.13 116 0 건틀렛 아 시발 [33] 소라니 2020.11.13 1327 26 딜레마 오지네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1.13 56 0 건틀렛 챌린저에 오르카 보미 뭔데 ㅋ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48 0 유나 경직면역 줬음 큰일났겠네 [2] 몰름보 2020.11.13 105 0 뭐야 유나 총총 충이었음? [5] hver 2020.11.13 119 0 아머 1스 좀 상향해주면 좋겠다 [5] 빵칠 2020.11.13 85 0 유나가 한번 연속 콤보 처맞으면 벗어나질 못하네 [4] 두부맛김치 2020.11.13 107 0 와 나 씨발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1.13 101 0 전당탬 교환 75% 풀매수 하고 바로 셋바임 50%까지 다 사고 셋바임? [3] 일하기싫다 2020.11.13 95 0 뉴비 질문 있슴다 [7] Hxlfmxnkn 2020.11.13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6: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