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노만봐도 뭔가 크게 준비하는거 같은대 

뭔가 큰 기대주기도뭐하고 힘든건 호소하고싶은대

말하긴 뭐하고 복잡한거 같음

암튼 애들격전하고 1주년에 목숨건거 같은대

폭삭 망하면 진짜 재기 불능일꺼 같다 

기대하는것보다 불안감이 더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