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나가 한번 연속 콤보 처맞으면 벗어나질 못하네 두부맛김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6 작성일 2020-11-13 15:53:22 https://arca.live/b/counterside/9317281 주시윤 반격 스턴에 걸린 상태에서 강소영 넉백에 실비아 스턴 처맞고 함선 2스로 한번 더 넉백+각수연 출격기에 맞으니까 볼링공마냥 이리저리 날라다니다가 죽음경직 면역이 이렇게 소중한 패시브였다니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b0ss 2020-11-13 15:53:51 타이탄이 6코인 이유가 궁극기 이하 경직 무시 때문임ㅋㅋ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5:54:04 그래서 앞에 섭탱 세워야됨 단독으로 못써 펼쳐보기▼ ㅇㅇ (182.227) 2020-11-13 15:56:09 삭제 수정 그 지랄을 해야 컷되는 각유나가 애미터진게 아닐까 펼쳐보기▼ hver 2020-11-13 15:57:45 그딜량에 저걸 다처맞아야 죽는다고? 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미 1만판넘긴놈있지않나 [2] 노드왕 2020.11.13 117 0 건틀렛 각힐 아까까진 병신이라고 ㅈㄴ 욕했는데 [1] ㅇㅇ 2020.11.13 117 0 건틀렛 건틀렛 개좆같을 때 [1] 위천마펀치 2020.11.13 70 0 나도 메카덱 하고싶어 시발 [3] 강우석 2020.11.13 92 0 신디눈나 존나야해 [2] 수램 2020.11.13 108 0 승수 9천5백판 레전드 ㅋㅋㅋㅋ 안될꺼뭐있노 2020.11.13 81 0 건틀렛 각힐 특) 소닉 2020.11.13 65 0 T5 강화 모듈 갈면 고급장비소재 주던데 이거 갈아도 되냐? [2] 일하기싫다 2020.11.13 109 0 각힐로는 다이아에서 버티기 힘드네 [1] 베버 2020.11.13 95 0 차 뽑고 싶은데 [2] ㅈㅈ 2020.11.13 97 0 각성캐홍어하기vs 이볼브원 뽑기 [2] lllBoomerlll 2020.11.13 95 0 아니 저게 말이 되? [4] b0ss 2020.11.13 167 0 건틀렛 아머 공중으로 띄우는거 진짜 개빡치네용 [2] ㅇㅇ 2020.11.13 91 0 와 여기서 쓰알이 뜨네 ㅋㅋㅋ [1] 핸님 2020.11.13 104 0 신배경 브금 좀 무섭네 [1] 수램 2020.11.13 91 0 건틀렛 -건-특) [1] ㅇㅇ 2020.11.13 90 0 애들 12~2월 목숨거는거 같은대 [4] ㅇㅇ (211.55) 2020.11.13 116 0 건틀렛 아 시발 [33] 소라니 2020.11.13 1327 26 딜레마 오지네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1.13 56 0 건틀렛 챌린저에 오르카 보미 뭔데 ㅋ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47 0 유나 경직면역 줬음 큰일났겠네 [2] 몰름보 2020.11.13 105 0 뭐야 유나 총총 충이었음? [5] hver 2020.11.13 119 0 아머 1스 좀 상향해주면 좋겠다 [5] 빵칠 2020.11.13 85 0 유나가 한번 연속 콤보 처맞으면 벗어나질 못하네 [4] 두부맛김치 2020.11.13 106 0 와 나 씨발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1.13 101 0 전당탬 교환 75% 풀매수 하고 바로 셋바임 50%까지 다 사고 셋바임? [3] 일하기싫다 2020.11.13 95 0 뉴비 질문 있슴다 [7] Hxlfmxnkn 2020.11.13 80 0 건틀렛 말머리 비중 실화냐 [2] 람네 2020.11.13 80 0 건틀렛 ㄹㅇ 요즘 에델 진짜 좋더라 [3]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35 0 야해 [1] 수램 2020.11.13 62 0 오우 이게 뭐시야 [1] 토깡이 2020.11.13 140 0 펜릴소대3인방도 일러좀 손봐주면안되나 나유빈 2020.11.13 57 0 건틀렛 확실히 유나는 판을 뒤집을 정도까진 아니드라 [5] ㅇㅇ 2020.11.13 124 0 건틀렛 쓰레기 같은 포드만 안만들었어도 ㅇㅇ (211.109) 2020.11.13 110 0 건틀렛 미안...하다.. [3] 테엥마망 2020.11.13 138 0 지금 뭔 일 났음? [4] 졸린곰 2020.11.13 113 0 건틀렛 유나 진짜 좋아졌네 [3] 날개그늘 2020.11.13 141 0 기채권 존나 빡칠때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1.13 98 0 건틀렛 요세 건패작하면서 해보는건데 재미있네 ㅋㅋ [2] 아무튼아님 2020.11.13 151 -2 "건틀렛은 호평받는 컨텐츠입니다" [2] ㅇㅇ 2020.11.13 101 6 건틀렛 도대체 어떤 싸움을 해온신겁니까 [3] 베버 2020.11.13 184 0 건틀렛 ㄹㅇ 어쩌다보니 상대할때 좆같은 놈들로만 구성됐는데 [1] ㅇㅇ 2020.11.13 102 0 ✋질문 문재 그분이랑 빠밤좌? 얘네 키울만함? [13] ㅇㅇ (175.205) 2020.11.13 127 0 요즘 쥬지윤으로 에델존나잘막아짐 [1] 십공소 2020.11.13 109 0 한페이지에 건틀릿글이 몇개야 ㅋㅋ [1] 몰름보 2020.11.13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5: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