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쥬지윤으로 에델존나잘막아짐 십공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9 작성일 2020-11-13 15:48:08 https://arca.live/b/counterside/9317178 솔져 한명정도는 샐때도있는데 대부분 완막하는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1-13 15:49:39 대신 귀여운 각수연을 드리겠습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나 경직면역 줬음 큰일났겠네 [2] 몰름보 2020.11.13 105 0 뭐야 유나 총총 충이었음? [5] hver 2020.11.13 119 0 아머 1스 좀 상향해주면 좋겠다 [5] 빵칠 2020.11.13 85 0 유나가 한번 연속 콤보 처맞으면 벗어나질 못하네 [4] 두부맛김치 2020.11.13 107 0 와 나 씨발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1.13 101 0 전당탬 교환 75% 풀매수 하고 바로 셋바임 50%까지 다 사고 셋바임? [3] 일하기싫다 2020.11.13 95 0 뉴비 질문 있슴다 [7] Hxlfmxnkn 2020.11.13 80 0 건틀렛 말머리 비중 실화냐 [2] 람네 2020.11.13 80 0 건틀렛 ㄹㅇ 요즘 에델 진짜 좋더라 [3]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36 0 야해 [1] 수램 2020.11.13 62 0 오우 이게 뭐시야 [1] 토깡이 2020.11.13 140 0 펜릴소대3인방도 일러좀 손봐주면안되나 나유빈 2020.11.13 57 0 건틀렛 확실히 유나는 판을 뒤집을 정도까진 아니드라 [5] ㅇㅇ 2020.11.13 124 0 건틀렛 쓰레기 같은 포드만 안만들었어도 ㅇㅇ (211.109) 2020.11.13 110 0 건틀렛 미안...하다.. [3] 테엥마망 2020.11.13 138 0 지금 뭔 일 났음? [4] 졸린곰 2020.11.13 113 0 건틀렛 유나 진짜 좋아졌네 [3] 날개그늘 2020.11.13 141 0 기채권 존나 빡칠때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1.13 98 0 건틀렛 요세 건패작하면서 해보는건데 재미있네 ㅋㅋ [2] 아무튼아님 2020.11.13 151 -2 "건틀렛은 호평받는 컨텐츠입니다" [2] ㅇㅇ 2020.11.13 101 6 건틀렛 도대체 어떤 싸움을 해온신겁니까 [3] 베버 2020.11.13 184 0 건틀렛 ㄹㅇ 어쩌다보니 상대할때 좆같은 놈들로만 구성됐는데 [1] ㅇㅇ 2020.11.13 102 0 ✋질문 문재 그분이랑 빠밤좌? 얘네 키울만함? [13] ㅇㅇ (175.205) 2020.11.13 127 0 요즘 쥬지윤으로 에델존나잘막아짐 [1] 십공소 2020.11.13 109 0 한페이지에 건틀릿글이 몇개야 ㅋㅋ [1] 몰름보 2020.11.13 97 0 각성 숫자 컨트롤 하는 방법 떠오름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85 1 ✋질문 템옵션 맞출때 질문하라길래 물어보러옴 [3] ㅇㅇ (122.35) 2020.11.13 58 0 격전지원 빨리나와조 [1] 십공소 2020.11.13 48 0 건틀렛 이프리트 유나 잡을때 에델 쓰셈 좋음 [11] 윽엑액액 2020.11.13 126 0 건틀렛 오픈때부터 보통 건포만빼면 이정도밖에안나옴 [5] 노드왕 2020.11.13 116 0 건틀렛 시그마가 지금 별론가? [7] ㅇㅇ 2020.11.13 113 0 4500에서 5500사이에 200명 남짓 있네 ㅇㅇ 2020.11.13 81 0 오토솔져 이기기가 힘듬 어캄 [12] ㅇㅇ 2020.11.13 477 0 ✋질문 방금 시작한 뉴빈데 [5] 전조 2020.11.13 122 0 건틀렛 하필 또 씨발 이긴게 오토솔져네 [1] ㅇㅇ 2020.11.13 89 0 각성 숫자는 제한걸어야되는거아님? [2] ㅇㅇ (220.125) 2020.11.13 118 0 루미 스킨 궁이 이쁘네 [3] ㅇㅇ 2020.11.13 128 0 건틀렛 역시 건공님들 조언이 최고야 [4] ㅇㅇ 2020.11.13 106 0 건틀렛 이정도 판수면 건공은 아니지? [10] lllBoomerlll 2020.11.13 168 0 건틀렛 요세 건하면서 제일좆같을때 [6] 아무튼아님 2020.11.13 122 0 에블린 스충씀? [3] 위천마펀치 2020.11.13 77 0 각유나덱 새로 짜봤는데 두부맛김치 2020.11.13 96 0 건틀렛 씨발 어떻게 12시 건포 뺄때마다 좆지랄나지 ㅇㅇ 2020.11.13 62 0 상대평가가 이미 pvp범주자나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86 0 건틀렛 모든캐릭 노벤이면 메타덱은 뭐가될까 [2] 빵칠 2020.11.13 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5: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