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블린 스충씀? 위천마펀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6 작성일 2020-11-13 15:42:53 https://arca.live/b/counterside/9317093 다른옵션 뭐 쓰는거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노드왕 2020-11-13 15:43:15 대부분 스충 펼쳐보기▼ b0ss 2020-11-13 15:43:19 스충 펼쳐보기▼ 뱅레이 2020-11-13 15:47:04 난 공속으로 씀 스충 없으면 대체품으로 쓸만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채권 존나 빡칠때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1.13 98 0 건틀렛 요세 건패작하면서 해보는건데 재미있네 ㅋㅋ [2] 아무튼아님 2020.11.13 151 -2 "건틀렛은 호평받는 컨텐츠입니다" [2] ㅇㅇ 2020.11.13 101 6 건틀렛 도대체 어떤 싸움을 해온신겁니까 [3] 베버 2020.11.13 184 0 건틀렛 ㄹㅇ 어쩌다보니 상대할때 좆같은 놈들로만 구성됐는데 [1] ㅇㅇ 2020.11.13 102 0 ✋질문 문재 그분이랑 빠밤좌? 얘네 키울만함? [13] ㅇㅇ (175.205) 2020.11.13 127 0 요즘 쥬지윤으로 에델존나잘막아짐 [1] 십공소 2020.11.13 109 0 한페이지에 건틀릿글이 몇개야 ㅋㅋ [1] 몰름보 2020.11.13 97 0 각성 숫자 컨트롤 하는 방법 떠오름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85 1 ✋질문 템옵션 맞출때 질문하라길래 물어보러옴 [3] ㅇㅇ (122.35) 2020.11.13 57 0 격전지원 빨리나와조 [1] 십공소 2020.11.13 48 0 건틀렛 이프리트 유나 잡을때 에델 쓰셈 좋음 [11] 윽엑액액 2020.11.13 125 0 건틀렛 오픈때부터 보통 건포만빼면 이정도밖에안나옴 [5] 노드왕 2020.11.13 115 0 건틀렛 시그마가 지금 별론가? [7] ㅇㅇ 2020.11.13 112 0 4500에서 5500사이에 200명 남짓 있네 ㅇㅇ 2020.11.13 80 0 오토솔져 이기기가 힘듬 어캄 [12] ㅇㅇ 2020.11.13 477 0 ✋질문 방금 시작한 뉴빈데 [5] 전조 2020.11.13 121 0 건틀렛 하필 또 씨발 이긴게 오토솔져네 [1] ㅇㅇ 2020.11.13 89 0 각성 숫자는 제한걸어야되는거아님? [2] ㅇㅇ (220.125) 2020.11.13 117 0 루미 스킨 궁이 이쁘네 [3] ㅇㅇ 2020.11.13 128 0 건틀렛 역시 건공님들 조언이 최고야 [4] ㅇㅇ 2020.11.13 106 0 건틀렛 이정도 판수면 건공은 아니지? [10] lllBoomerlll 2020.11.13 167 0 건틀렛 요세 건하면서 제일좆같을때 [6] 아무튼아님 2020.11.13 122 0 에블린 스충씀? [3] 위천마펀치 2020.11.13 76 0 각유나덱 새로 짜봤는데 두부맛김치 2020.11.13 96 0 건틀렛 씨발 어떻게 12시 건포 뺄때마다 좆지랄나지 ㅇㅇ 2020.11.13 62 0 상대평가가 이미 pvp범주자나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86 0 건틀렛 모든캐릭 노벤이면 메타덱은 뭐가될까 [2] 빵칠 2020.11.13 70 0 방덱 바꿨다 [2] 뱅레이 2020.11.13 95 0 근데 카사 짱깨국 수출되냐?? [3] 테티스뷰지 2020.11.13 105 0 pvp도 좀 재밌게 할 방법 있는데 좀 아쉬움 ㅇㅇ 2020.11.13 90 0 뉴비 이벤트던전을 돌라는데 이벤트가 왜케 많아요??? [14] ㅇㅇ (125.129) 2020.11.13 128 0 건틀렛 아이리님 너무좋아 [3] lllBoomerlll 2020.11.13 143 3 후 2번째 쓰알함선 제작 각 섰다 [1] 핸님 2020.11.13 78 0 이씨발 11월에도 모기나오는건 선 넘는거지 [1] ㅇㅇ 2020.11.13 110 0 개선 금태가 참고하면 좋겠는 신규 컨텐츠 보상체계 윾동6974 2020.11.13 104 0 이번이벤트 어디가효율좋음? Cronus 2020.11.13 96 0 각등이없는거 너무 꼽다 [1] ㅇㅇ (220.125) 2020.11.13 54 0 오늘은 내가 비틱이다 ㅋㅋ [5] ㅇㅇ (112.163) 2020.11.13 127 -3 이프리트도 막상 내가 쓰면 개병신이겠지? [13] ㅇㅇ 2020.11.13 241 0 건틀렛 열심히 건해도 점수가 제자리네 [2] 빵칠 2020.11.13 111 0 상대평가로 한정템주는 pve는 절대하기싫음 [8] 노드왕 2020.11.13 157 1 정보 내가 생각한 오하이오의 좋은 점 [5] 소라니 2020.11.13 329 4 씨발 크레딧은 왜 또 존나 비싼데 [4] ㅇㅇ 2020.11.13 126 0 축하해줘라 드디어 뉴비탈출했다 [6] 2K22m 2020.11.13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3 1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