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대방은 주로 ssr중장갑함들과 카미를 타고 또 거의 이 함선들중에서만 이루어진 덱만 보기 때문에 건에서 보기 희귀한 함선이라며 신기해함 그리고 맛집이라고 생각해서 좋아함
---->방심유도
2. 1스킬인 스킬봉인은 유닛뿐만 아니라 함선에도 적용됨.
이를 이용해 예를 들어 아머랑 싸우는데 상대방이 각등이를 대비하러 2스킬을 아껴놓는 경우 함선에 1스킬을 쓰고 각등이를 내보냄. 그러면 상대방이 함선스킬이 안써져서 당황함.
상대방은 스킬 나갈 줄 알고 함선앞에 실비아꺼냈다가 함선이랑 같이 스킬봉인 당하고 죽어버림
----->전략 파훼
3. 주시윤은 이 스킬을 반격하긴하는데 1스킬공간내에 소환이 될경우 반격을 못하고 내 유닛 스킬에 휘말리게됨.
또 각수연이 나올것 같은 자리나 팬드가 나오고 뒤로 빠질것 같은 자리에 미리 스킬을 써두면 평타만 날리는 상태가 됨. 근데 그 미리 스킬쓰는건 같은 방식으로 많이 맞아봐야 감이 올듯
----->스킬은 허락맡고 쓰렴
3_1 .출격기와 패시브는 못막음. 그러나 바로 스킬을 쓰지 못함(강소영 뺑소니와 각힐 돌진,팬드,각미나,각수연 출격기는 못막는다)
4. 생긴 게 나쁘지 않음. 아머나 포드는 색이 심심해서 아직도 못 만들었는데 이건 만족해서 만듬

색조합은 뉴디트가 더 마음에 들지만 어찌됬건 둘 다 마음에 드므로 다이브 돌 때 잘 쓰는중
------->준수한 외관
5. 강습함이라 중장갑함보다는 덜 단단하지만 그렇다고 특무함처럼 물렁하지는 않음. 마리아 폭격이나 루미 딜도에 그나마 버티기 가능.
----->그래도 나름 쓰알함선이다 이말이야

읽어줘서 고맙다 그냥 생각나는대로 적어봤어
2스킬도 나쁘지많은 않다고 생각해 범위가 앞부분에 한정되서 그렇지 잠깐의 틈이라도 만들 수는 있으니까 다만 임팩트가 없어서 아쉬울따름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