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는 싫고
걍 씹덕질 하면서 캐릭 키우는게 좋은 놈들도 많을텐데
이 겜은 그 성장속도도 죶같이 느린데
던전 뺑이 할 자원도 쥐꼬리만큼 주고
핫타임이라고 주는 시간대는 나사빠진 시간대고
이 모든걸 참고 이제 키운다 해도 적성핵에 막혀서 못키움
건에서 지는것보다 이게 더 죶같음
씹덕질 뽕 받을 메인스토리랑 카케는 그래 시발 나온것들 재미는 있었고
금태가 혼자서 다 쓰는거라고 하니깐 지금은 좀 더 기다려보는거고
pvp는 싫고
걍 씹덕질 하면서 캐릭 키우는게 좋은 놈들도 많을텐데
이 겜은 그 성장속도도 죶같이 느린데
던전 뺑이 할 자원도 쥐꼬리만큼 주고
핫타임이라고 주는 시간대는 나사빠진 시간대고
이 모든걸 참고 이제 키운다 해도 적성핵에 막혀서 못키움
건에서 지는것보다 이게 더 죶같음
씹덕질 뽕 받을 메인스토리랑 카케는 그래 시발 나온것들 재미는 있었고
금태가 혼자서 다 쓰는거라고 하니깐 지금은 좀 더 기다려보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