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씨발 크레딧은 왜 또 존나 비싼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5 작성일 2020-11-13 15:39:10 https://arca.live/b/counterside/9317012 행복할 수가 없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5:39:22 이터를 사라니까 차라리 ㅋㅋㅋ 펼쳐보기▼ 비빅비 2020-11-13 15:39:29 힘을숨김 2020-11-13 15:39:31 걍사지마... 펼쳐보기▼ 람네 2020-11-13 15:39:40 "부족하지 않은 양이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역시 건공님들 조언이 최고야 [4] ㅇㅇ 2020.11.13 106 0 건틀렛 이정도 판수면 건공은 아니지? [10] lllBoomerlll 2020.11.13 167 0 건틀렛 요세 건하면서 제일좆같을때 [6] 아무튼아님 2020.11.13 121 0 에블린 스충씀? [3] 위천마펀치 2020.11.13 76 0 각유나덱 새로 짜봤는데 두부맛김치 2020.11.13 95 0 건틀렛 씨발 어떻게 12시 건포 뺄때마다 좆지랄나지 ㅇㅇ 2020.11.13 62 0 상대평가가 이미 pvp범주자나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86 0 건틀렛 모든캐릭 노벤이면 메타덱은 뭐가될까 [2] 빵칠 2020.11.13 70 0 방덱 바꿨다 [2] 뱅레이 2020.11.13 95 0 근데 카사 짱깨국 수출되냐?? [3] 테티스뷰지 2020.11.13 105 0 pvp도 좀 재밌게 할 방법 있는데 좀 아쉬움 ㅇㅇ 2020.11.13 89 0 뉴비 이벤트던전을 돌라는데 이벤트가 왜케 많아요??? [14] ㅇㅇ (125.129) 2020.11.13 127 0 건틀렛 아이리님 너무좋아 [3] lllBoomerlll 2020.11.13 143 3 후 2번째 쓰알함선 제작 각 섰다 [1] 핸님 2020.11.13 77 0 이씨발 11월에도 모기나오는건 선 넘는거지 [1] ㅇㅇ 2020.11.13 109 0 개선 금태가 참고하면 좋겠는 신규 컨텐츠 보상체계 윾동6974 2020.11.13 103 0 이번이벤트 어디가효율좋음? Cronus 2020.11.13 95 0 각등이없는거 너무 꼽다 [1] ㅇㅇ (220.125) 2020.11.13 53 0 오늘은 내가 비틱이다 ㅋㅋ [5] ㅇㅇ (112.163) 2020.11.13 127 -3 이프리트도 막상 내가 쓰면 개병신이겠지? [13] ㅇㅇ 2020.11.13 240 0 건틀렛 열심히 건해도 점수가 제자리네 [2] 빵칠 2020.11.13 110 0 상대평가로 한정템주는 pve는 절대하기싫음 [8] 노드왕 2020.11.13 156 1 정보 내가 생각한 오하이오의 좋은 점 [5] 소라니 2020.11.13 329 4 씨발 크레딧은 왜 또 존나 비싼데 [4] ㅇㅇ 2020.11.13 125 0 축하해줘라 드디어 뉴비탈출했다 [6] 2K22m 2020.11.13 112 0 카사망하고 알몸도게자하는 금태상연 [2] 수램 2020.11.13 850 0 다이브 개선 11월 마지막 주면 다다음주 맞지? [1]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3 58 0 펜릴 장비들 언제 나올까? [1] 니퍼 2020.11.13 107 0 ✋질문 전용장비는 무조건 좋은거야? [9] ㅇㅇ (122.35) 2020.11.13 127 0 레지나 안쓰는데 스킨은 존나 마렵네진짜 [1] 힘을숨김 2020.11.13 93 0 건틀렛 근데 밴 필요함? [4]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1.13 99 -4 나도 핫타임시간이 마음에 안들어 [1] 토깡이 2020.11.13 88 0 각수연 어캐써야좋은거임 ㅇㅇ 2020.11.13 119 0 난 금태가 pve 컨텐츠 없다는 말에 이런거 출시할까 두렵다 [7] 두부맛김치 2020.11.13 174 1 아니 기념패 1500재화로 사는거 은근 꼽네 [1] 그만잘해 2020.11.13 111 0 건틀렛 각성캐 2개씩 들고 오는거 개역겹네 [1] 꿀벌아쿠아 2020.11.13 118 0 진짜 눈 딱 감고 크레딧 사서 이프리트 연협할까 [5] ㅇㅇ 2020.11.13 134 0 아ㅏㅏ나도 이프리트줘 [5] 꾸루 2020.11.13 115 0 여기 끔찍한 페도필리아 놈들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8] 구관조리병 2020.11.13 210 -21 카사 로구라이크 나왔으면 좋겠다 [2] 십공소 2020.11.13 105 0 걍 성장만 풀어줘도 불만 많이 사라질거 같은데 [2] 일하기싫다 2020.11.13 102 0 답은 "미래전" 이다 [1] 람네 2020.11.13 151 0 건틀렛 각힐 좆병신이라는게 전혀 이해가 안가네 [7] ㅇㅇ 2020.11.13 185 0 근대 정말 꿈만 같다 [4] b0ss 2020.11.13 177 0 카사 망하고 금태가 카사 웹소설 내는건 좀 끌린다 [2] 그만잘해 2020.11.13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5: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