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선개장하고 랩올린다음에 발리스타 빠밤으로 바꿔주니까 성공함
탱킹용으로 발리스타는 역시 무리였던것같아
+의외로 전당샤오린 리퍼로 한방에보낼수있더라. ㅆㅅㅌㅊ




이제 2월유입 뉴비라고 못하는건 좀 아쉽네

함선개장하고 랩올린다음에 발리스타 빠밤으로 바꿔주니까 성공함
탱킹용으로 발리스타는 역시 무리였던것같아
+의외로 전당샤오린 리퍼로 한방에보낼수있더라. ㅆㅅㅌㅊ




이제 2월유입 뉴비라고 못하는건 좀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