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주마다 덱 바꿔야되고

뉴비는 추천받아서 적폐캐릭 키우고
건 가보면 다 밴당해서 못씀 ㅋㅋㅋ

걍 밴 시스템 자체를 없애면 안되나?

이번에 업시스템인지 뭔지 이딴 건 또 왜 만든거임?
존나 노쓸모 같은데